칭기스칸 [ Genghis Khan ] 테무친[Temuchin] [鐵木眞]정치인 풀이 > 정치가 풀이

본문 바로가기

정치가 풀이

칭기스칸 [ Genghis Khan ] 테무친[Temuchin] [鐵木眞]정치인 풀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10-26 14:03 조회670회 댓글0건

본문

칭기스칸 [ Genghis Khan ] 정치인 풀이
몽골언어의 원어가 없어서 영어음과 한문음과 한글음으로만 풀이하였다
 
칭기스칸 [ Genghis Khan ] 테무친[Temuchin] [鐵木眞] 정치인 수리풀이

지인용 삼덕을 지니고 적소성대운으로 죽음의 행렬을 이끌고 섬세한 정복자 길을 걸은 이름이다.
 
수많은 꽃이 많이 피는 형상이다. 자수성가 운으로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작은것을 모아 크게 이룰 수 있는 적소성대 운으로서 사업가 정복자 정치가에게 특히좋다. 개천에서 용이 나는 사람이 많다. , , 용 삼덕을 다 갖추었고 머리가 좋아서 공부를 잘하는 사람도 많고 학술 쪽에도 크게 성공할 수 있다. 가문을 부흥시키고 낮은 위치의 경우 상사를 크게 성공시킨다.
 
높은 지위의 경우는 부하를 잘 다스린다. 빈손으로도 가문을 크게 일으켜 대업을 완성하며 사업이나 군인. 정치. 학술과 예술분야에서 대가가 될 수 있다.두뇌가 명석하고 현명하여 어떠한 난관도 지혜롭게 대처하여 반드시 해결하여 크게 성공을 이루어 내어 부귀영화를 누리는 대길수이다.
 
견실한 의지와 모든면에서 최선을 다하는 성실함 때문에 주위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최고의 지위에 올라 존경을 한몸에 받으며 대업을 이루어 세상에 큰업적을 남기는 인물이 되며 세상을 내다보는 안목이 뛰어나고 사소한 일로는 자신을 내세우는 일이 없는 공명정대한 행동을 하며 원만한 대인관계로 호평을 많이 받으며 따르는 무리들이 많고 학술과 예술분야에 탁월한 소질과 운의 뒷받침이 있으므로 큰 성공을 일구어낸다. 남녀모두 배우자 인연이 아주 좋으며 부귀와 명예, 재물운, 성공운들을 불러들인다.

대지대업을 이룰 수 있는 능력과 이름을 전 세계에 떨칠 수 있는 수리다. 이 수리를 명만사해(名滿四海)라고도 한다. 큰 뜻을 펼칠 수 있는 영웅의 마음을 품고 강한의지력과 추진력이 뛰어나며 의지력이 강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자기뜻을 관철하여 존경과 신망을 받을수 있는 위치에서 올라갈수 있으며 권위적인 자리에 올라 부귀 명예를 얻게 되며 강직하고 진취적으로 매사에 대처하여 대지대업을 성취하여 마침내 수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카리스마를 지니며 대업을 수행하게 된다.
 
그리고 건전하게 창성발전하는 운이다. 용맹함과 곧고 강인하고 굳센의지와 적극적이고 발전적이며 권력지향적인 활동성을 바탕으로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이에 굴하지 않고 한길로 매진하여 크게 대성하여 많은 사람들의 존경과 신망을 얻게 된다. 이름을 전세계에 떨칠정도로 기운이 충만하며 자부심도 강하고 추진력이 강하며 성취력이 강하다. 반드시 대업을 성공시킬수 있는 의지와 능력을 지니고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부귀영화의 길로 나아간다.
 
중앙의 칼이 좌우의 나무를 해치는 기운이 형성되어 사방에 피해를 주는 기운을 지니고 있어서 적게 죽이면 살인자요 크게 죽이면 영웅이다. 
 
사회적으로 나쁜역활이 유도된다. 아집이 강하고 대인관계에 처세와 외교 수완이 부족하며 실천력이 없고 자립심이 약한 경향이 많다. 운세는 모든 일이 불안정하게 진행되어 성공운이 부족하고 겉보기에는 좋으나 매사에 실속이 없는 관계로 금전 곤란을 겪게 되며 아무리 노력해도 금전이 모아지질 않고 심신의 과로 속에 신경쇠약이 오는 등 불성립(不成立)되는 운을 유도하게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