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 Alexander ) > 정치가 풀이

본문 바로가기

정치가 풀이

알렉산더 ( Alexander )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10-26 13:19 조회557회 댓글0건

본문

알렉산더 ( Alexander )
성과 이름이 없이 명칭만 있어서 그대로 풉니다. 성에 따라 좋은 이름도 될수 있고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알렉산더 ( Alexander )정치인 수리풀이
 
내땅이 해가 지지않는 나라가 되게 하라는 이름으로 되어 있어서  일약출세 할 수 있는 수리이며 부귀공명이 많다. 일흥중천지상, 태양이 중천에 떠서 수많은 사람들을 비추어주니 모든 사람들에게 어두움에 그림자인 걱정, 근심 소멸하게 해주는 늘 행복하게 해주는 상이다. 모든 사람들을 구제해주는 행복하게 해주는 수리이다. 만인앙시지상이라고도 한다.
 
이 수리는 기세가 왕성하고 머리도 냉철하게 생각하고 만인이 우러러보는 위치로 가게 되므로 이름을 크게 떨칠 수 있는 수리다. 권위와 위세가 등등하고 의지가 경고하며 지혜, 인품, 용맹 세가지 덕을 고루 갖춘 대길수이다.
비록 가난하고 어렵고 힘든 가정에 태어났다할지라도 명석하고 명철한 두뇌와 주도면밀하게 매사에 적극적인 행동으로 자수성가하여 대업을 이루어 부귀공명을 누리게 되니 많은 사람들의 존경과 신망을 받으며 수많은 사람들을 걱정근심이 없도록 행복을 누리도록 삶의 터전을 잘 만들어 줄수 있는 훌륭한 지도자가 되도록 하던가
 
사회적으로 인망이 두터워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수 있는 사람이 되기도 하며 늘 사회중심적 위치에서 태양이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빛을 안겨주듯이 사회에 꼭필요한 큰 인물이 되도록 한다. 그리하여 수많은 사람들의 권위적인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잘 이끌어가니 자손 대대로 빛나는 업적을 쌓아 물려줄수가 있다.
 
급변 급사운이 강하며 성실한 노력형이나 성질이 급하고 신경질적인 면이 많다. 초기에는 활달한 활동으로 발전적 운세를 걷다가 일시에 불의의 재난과 인내 부족으로 좌절의 실패를 보게 되며, 인덕(人德)이 없어 주위 사람에게 배신당하는 일이 많게 되고, 생활상에 급변, 급화(急禍)가 많아 전체적으로 안정감이 결여되어 있다. 대내적으로도 부모 형제의 덕이 부족하고 배우자와의 관계가 융화되지 못해 심적 갈등이 산적해 있으며, 항시 고단한 운명이 지속되는 운을 유도하게 한다.
 
건강상에 있어서 신경성 노이로제 및 폐, 기관지 계통의 질환에 유의해야 한다. 적극적인 기질과 강직하고 곧은 성격이며 신념을 가지고 부지런히 노력하여 밀고 나간다. 그러나 즉흥적인 면이 있어 계획을 차분히 세우지 않아 실패할 경우도 있다. 운세가 불안정하여 실패가 잦아지면 주위사람의 인덕이 없으니 난관에 부딪혀도 도움을 받지 못하니 협조자를 만나지 못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