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계 [ 李成桂 ] > 정치가 풀이

본문 바로가기

정치가 풀이

이성계 [ 李成桂 ]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07-30 17:03 조회767회 댓글0건

본문

이성계 [ 李成桂 ]

이성계란 이름은 한문 세대이므로 한문으로만 풀이 한다

이성계 [ 李成桂 ]

죽음의 파란풍파운과 왕기를 동시에 지닌 이름으로서 성공의 기질을 타고나서 어떤 일이든 참고 기다리면 귀인이 도와주고 마침내 성공하게 된다. 자기 자신도 남들 보다 잘난 인물로 영화를 얻고 또한 자손들 까지도 그 영향을 받는다. 재물과 명예운도 좋다. 천수는 물이 위에 있고 밑에 하늘이 있으니 물이 하늘에서 떨어진다는 말은 빗물이 된다는 뜻이니 인간세상에서는 가뭄속에서 단비가 내려 만물을 육성하기를 기다린다는 염원이 담겨 있으니 기다릴 수자를 의미하게 된다.

그리하여 기다리던 빗물이 만물을 적셔주니 마침내 원하는 귀인들이 나타나 추구하고자 하던 일들이 성사되고 초목에 가지가 무수히 새롭게 솟아 오르듯이 고목나무에 꽃이 피듯이 마침내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고 자손들에게까지도 부귀영화와 출세 성공을 누리게 되는 형국이다.

대지가 촉촉하게 적셔지면 만물이 생육하여 꽃을 피우게 되니 온산에 도화꽃이 활짝 피고 말랐던 강물은 풍요롭고 아름답고 청청한 강물이 되어 고기들이 뛰놀고 온갖 생명체가 풍요롭게 번창하는구나. 빛나는 위치에 오를수 있고 자손들은 부귀영화와 영광과 행운이 가득차는구나. 재물운과 명예운도 아주 좋다.

말년은 태풍뒤에 또 태풍이니 죽음의 태풍이 대지를 쓸어가는 운으로 물과 물이겹쳐 들어오니 마치 파도가 밀려 들어오는데 뒤에 파도가 다시 덥치는 격과 태풍이 밀려 왔는데 다시 태풍이 밀려와 또 덥치니 엎친데 덮친격으로 위험한 일이 닥쳐오고 나쁜일이 중첩되니 큰 흉액을 당하고 큰 풍파를당하고 큰 악운이 들어온다.

이루어 놓은 업적을 한순간에 모두 쓸어가 버린다. 가는 길마다 비포장도로로써 험난한 일생을 걷게되고 하는 일마다 신고가 들어와 인생에 쓴맛, 짠맛을 다 겪게 되며 우연히 마귀와 귀신이 침입하게 되니 그 재앙은 이루 말할 수 없도다. 본인이나 가족중에 아주 나쁜일이 많아 생길수 있으며 흉악한 죽음을 격을수 있고 타인을 많이 죽음으로 이끌거나 살인을 할수도 있으며 전쟁으로 많은사람을 죽일수 있거나 죽임을 당할수 있다.

재앙은 자기 몸에 까지도 미칠수 있으며 사업실패 가정실패 패가망신 바람끼 병액단명운을 불러온다. 괘는 뉴올리언즈에 대량 참사와 같이 한 도시를 태풍이 두개나 겹쳐서 전도시가 몰살하듯이 큰 횡액과 죽음을 불러올수 있다.

대지대업을 이룰 수 있는 능력과 이름을 전 세계에 떨칠 수 있는 수리다. 이 수리를 명만사해(名滿四海)라고도 한다. 큰 뜻을 펼칠 수 있는 웅지를 품고 강한의지력과 추진력이 뛰어나며 의지력이 강하기 때문에 끝까지 자기뜻을 관철하여 존경과 신망을 받을수 있는 위치에서 올라갈수 있으며 권위적인 자리에 올라 부귀 명예를 얻게 되며 강직하고 진취적으로 매사에 대처하여 대지대업을 성취하여 마침내 수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카리스마를 지니며 대업을 수행하게 된다.

첫 결혼은 실패하는 홀애비 기운으로​ 고독 실패 가정풍파운으로서  기회를 놓치는 수가 많다. 중년에 오는경우 성격도 고독을 자초하는 나쁜성격으로 형성되며 가까운 가족이나 주위 사람들은 매정한 성격에 질려 싫어한다 특히 부부이혼 사업실패를 많이 불러와 재혼하는 경우가 많다.

수리 건전하게 창성발전하는 운이다. 용맹함과 곧고 강인하고 굳센의지와 적극적이고 발전적이며 권력지향적인 활동성을 바탕으로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이에 굴하지 않고 한길로 매진하여 크게 대성하여 많은 사람들의 존경과 신망을 얻게 된다. 이름을 전세계에 떨칠정도로 기운이 충만하며 자부심도 강하고 추진력이 강하며 성취력이 강하다. 반드시 대업을 성공시킬수 있는 의지와 능력을 지니고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부귀영화의 길로 나아간다.

 비온뒤에 죽순이 자라듯 쑥쑥 자란다. 자수성가하며 부귀를 함께 누린다. 건강운도 좋아 장수하며 미남미녀형이며 매력적인 귀인상을 지니고 지략과 지모가 출중하고 재운이왕성하고 적수공권으로도 대업을 성취하는 자수성가의 기운도 있으며 사회적으로 왕이되며 힘든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반드시 성공한다

본인은 물론 자손에게 까지 부귀영화를 물려주고 가문도 중흥 시키며 수명도 장수하고 만중형통하고 발복 발전하는 기운을 불러들이는 최고의 수리이므로 구성배합을 잘하여 최고의 힘이 발휘되도록 하면 부귀겸비 입신출세 번창사업하고 권력영화를 누리고 자손에게 까지 부귀영화가 다가오며 수복장수를 누린다. 재능과 지력이 뛰어나고 불굴의 투지로 노력하며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의 노력으로 자수성가하여 대지대업을 성취하여 부귀영화를 물려 준다.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기운이 형성되며 화려한 성공의 기운을 불러들인다. 부모및 상사 배우자 자식운과 환경운이 매우 좋아 무()에서 유()를 창조하듯, 모든 일이 형통(亨通)하는 발전운이 오며 특히 인덕(人德)이 많아 상하 좌우에 협조자를 많이 얻게 되고 부부 화합 속에 매사 입신출세(立身出世)하여 만인의 부러움을 사게 되는 행복한 운을 조장해 복록(福祿)이 무궁한 운이 유도된다.

밝고 명랑한 성격에 매사에 적극적이며 숨기는 것이 없다. 주저함이 없으며 시작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매력이 있고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주위사람들의 도움이 많고 인덕이 있으며 지위가 상승하고 재물을 모은다. 육친의 덕이 있고 인자한 배우자와 효성스런 자손을 둔다. 환경운이 좋아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이 이루고 살 수 있는 행운이 항상 주어져서 큰 무리를 하지않는 이상 늘 화려한 성공의 문이 열려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