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만 [ 李承晩 ] > 정치가 풀이

본문 바로가기

정치가 풀이

이승만 [ 李承晩 ]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07-25 21:58 조회660회 댓글0건

본문

이승만 [ 李承晩 ]

다 풀이 하려면 분량이 너무 많아 좀 줄이 겠습니다

산이 위에 있고 불이 산 밑에서부터 타 올라가니 모든 일을 순조롭게 성취 할 수 있는 빛나는 삶이 되며 그 기세는 누구도 막기 힘들어 호국의 간성(나라를 다스리는)이 되는 기운을 불러온다. 황금 옥대를 차니 왕기가 형성되어 그 빛나는 모습은 천리에 알려지고 명쾌한 일 처리는 모르는 사람이 없다. 산불처럼 멀리서도 환하게 비쳐지니 그 명성을 천하에 떨지고 용안의 기운이 형성되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와 신뢰를 받으며 나라의 국록을 먹을 기운이 형성된다.

수리 구성 오행이 좋을 경우 최고의 직위에 오를수 있는 운기를 불러들이고 마치 아래산불이 위를 태우며 올라 가듯이 기회를 잡으면 파죽지세로 출세가도를 달린다. 대지대업을 성취시켜 수많은 사람들이 환호하고 칭송하는 위치에 올라서게 된다. 화려하고 빛나는 직업이 좋으며 예술성이 뛰어나고 부귀 공명운이 형성되어 만인의 추앙을 받고 명예운이 높아 세상사람들을 잘 다스리며, 명성을 천하에 떨친다

태양이 땅속에 있는 형상.사람의 품격에 따라 상품의 경우 높은 자리에 오르나 하품의 경우 엄청 고통스럽게 보낸다.어두움이 몰려오는 형상이므로 우울증 등에 걸리기도 한다.무거운 기운인 땅 위에 있고 솟아 오르는 불 기운이 밑에 있으므로 인하여 서로 화합하는 운기도 강하고 더러는 땅속에 불이 갇혀 있다는 뜻도 되므로 어둡다는 의미도 들어있다.

 이 괘는 양면의 뜻을 지니고 있는데 아주 외롭고 한적한 위치에 있는 큰 귀인이 될 수 있다는 뜻도 들어 있으며 특히 내면에 불기둥과 같은 큰 웅지로 대업을 이루려는 사람에게는 아주 길하다 .그러므로 이 괘는 다른 괘와 조화를 이루어 상승 작용은 일으킬 수 있는 형태를 만들어야 한다. 그렇지 못할 시 비참한 말로를 격거나 한순간에 땅속에 들어가는 죽음의 비운을 맛보아야 한다.

많은 사람에게 군림하는 운. 인기가 많고 많은 사람이 내 밑에서 나를 따르고 나를 우러러 본다.땅이 위에 있고 못이 밑에 있으니 지하수의 형태로다. 많은 물이 땅에 저장되어 있으므로 인하여 재산이 집안에 많이 축척되어 있다는 뜻도 되므로 그 힘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잘 먹여 살리며 군림 할 수 있는 기틀이 있으니 크고 훌륭한 집에 거하면서 그 위력과 영광이 사방에 전하여져서 그를 모르는 사람들이 없이 밤낮으로 그를 칭송할 것이다.

그리하여 나라에 크고 높은 위치를 점유하여서 사람들을 잘 다스리며 그 힘이 사방에 펼쳐져 화려하고 빛나며 위엄스러운 자리에서 군림하도다. 많은 사람들을 모아놓고 연설하는 직업도 좋고 큰 벼슬하는 사람도 좋고 기반이 튼튼하여 어떤환경에 처해도 천년묵은 고목처럼 묵묵히 원만히 처리함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의 인기와 신망을 받아 크고 놓은지위에 추대받을수 있으며 세상을 다스리는 능력이 출중하다

천지가 나의 편으로 돌아오니 온순한성격, 평화로운 마음을 갖게되어 적이 없다. 지혜와 덕망이 있고 쾌활한 성격이고 상하 신뢰 형성, 가정과 사회운도 아주 좋다. 통솔력과 지배력이 좋아서 많은 무리들에게 추대를 받으며 무리를 거느리고 사람들에게 추앙을 받는다. 미남 미녀가 많고 부귀장수하며 천지간에 모든 것이 안녕 되어 나를 도와주니 더 없이 좋은 수리다.

성실하고 지혜와 인덕을 겸비한 길수로서 신망이 두텁고 수많은 사람들의 믿음과 존경을 받는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반드시 자립대성하여 만인의 추앙을 받는 높은 위치에 올라가게 된다. 명예운도 좋고 가정운도 좋고 부부간에 애정운도 좋고 출세운도 좋고 재물운도 좋고 자식운도 좋다.

그리고 부하운도 좋으므로 많은 사람들을 다스리는 통솔운이 출중하며 복록이 가득하고 행운이 가득하며 일인자의 길을 걷게 된다. 잘생긴 미모와 출중한 능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어떤일을 하던지 항상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말년 고독 실패 가정풍파운으로서 가족들이 뿔뿔이 떠나고 재산도 흩어지고 인생은 파멸되는 지상이다. 은둔사산지상이라고도 하며 운이 막혀 사방으로 흩어지는 격이다. 가족이 떨어지는 격이고 이혼율도 많다. 사업운도 좋지 않고 육친에 덕이 없고 생리사별의 기운이 있다.

사고율도 많다.천신만고를 겪어야 되는 수리다. 또 삶에 소극적이다. 기회를 놓치는 수가 많다. 중년에 오는경우 성격도 고독을 자초하는 나쁜성격으로 형성되며 가까운 가족이나 주위 사람들은 매정한 성격에 질려 싫어한다 일시적으로는 성공이 되는 경우가 있으나 조직적이지 못하고 환경에 적응을 잘 못하여 결국 이산파멸에 기운을 맞게된다.

남들이 성취하지 못하는 부분까지 성공시켜 큰 업적을 남기는 인물이 될 수도 있다. 정치인도 끝에 이수리가 들어오면 대통령이나 큰 자리에 올라갔다가 임기가 다하면 비참하게 떨어진다. 이 수리를 잘 활용하면 나라에 큰 정상을 밟을 수 있다.

대장의 기운이 있고 의협심도 많아 대의에 압장서고 한때 크게 성공할 운으로 영웅의 기개를 지니고 있다. 영웅의 기운을 불러들임으로 큰일을 이루기에 좋은 수리일수도 있다. 수리오행이 좋은 경우는 영웅의 기운만이 생겨서 대통령등 큰 인물로 발전할 수 있다.

수리구성 잘 짜여졌을때는 사회적으로 영웅의 기운을 불러온다. 기질이 강하고 두뇌가 영리하며 의협심이 강하며 우두머리기질이 있어 자신을 돌보지 않고 앞장서기를 좋아하며 큰일을 성취하는 능력이 있어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되면 승승장구하여 영웅적인 지위를 얻을 수 있다.

형세가 좋지 않을때는 형세가 기울어 파란풍파 횡액피화 힘든역경에 처해 고난과 고통속에 온갖 재난이 갑자가 다가와 영웅적인 지위에 오른다하더라도 오래 지키지 못하고 파란만장한 고통을 받으며 실패의 나락으로 마지막에는 불우한 생애를 마치게 되는 경우도 있다. 중도좌절하여 실패의 나락에서 행동의 후회를 하며 고통을 받는 삶을 살게 되고 풍파파란, 실패낙담하여 절망을 맛본다.

기백이 넘쳐 활동력이 강하고 매사에 자신감이 만만하여 뜻을 품은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는 강한 추진력 속에 순조로운 자립대성(自立大成)과 발전, 성공으로 사회적 출세를 하고, 만사 형통의 발복(發福)하는 운을 유도하게 한다. 특히 사회적으로 만인의 앙시(仰視)를 받아 명예를 얻을 수 있다.

영특하고 순하며 후하고 의리가 있으며 인심이 좋다. 인내심이 강하고 위로는 약하고 아래로는 강한 타입이지만 상사의 도움으로 의외의 수준의 성공을 거두기도하며, 어려운 일이 있어도 강하게 대처하니 발전이 빠르다. 순리대로 일을 처리하며 고집을 내세우지 않는다.

남에게 많이 베푸는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들이 많다. 배우자운이 아주 좋으며 부모의 혜택을 받아 일생을 안락하게 살아간다. 성품이 진실되며 가정운이 아주좋다. 외유내강형이라 인격이 남이 따를만 하며 강한의지로 대지대업을 성취할수 있다. 건강운도 좋고 환경운도 좋아 사람들에게 인기와 칭송을 받는 삶을산다. 부귀공명하고 무병건강한 삶의 기운을 불러 들인다.

남좋은 일을 많이 하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다. 성품이 침착·신중하고 두뇌가 총명한 속에 매사 착실하나 신경이 예민하고 도량이 좁은 단점도 있다. 운세는 성공하고 발전하며 입신양명(立身揚名)하여 만인이 우러러보며 자손까지 번창하는 부귀영화(富貴榮華)를 유도한다.

자신의 노력이 성공의 기반이 되어 탄탄하고 매사가 순조로워 의지대로 성공하게 된다. 마음이 밝고 심신이 모두 건강하며 감정이 풍부해 숨기지 않는 타입이다. 가정적으로도 착실한 유형이나 여러모로 자상한 마음이 지나쳐 너무 호인적인 타입으로 너무 유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남좋은 일을 많이 하는 사람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