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영 [ 鄭周永 ] > 기업인 풀이

본문 바로가기

기업인 풀이

정주영 [ 鄭周永 ]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07-30 16:55 조회746회 댓글0건

본문

정주영 [ 鄭周永 ]
다 풀이 하려면 분량이 너무 많아 좀 줄이 겠습니다
 
주역풀이
 
1 우뢰가 하늘에서 울린다는 뜻은 거침없이 그 소리가 사방에 울려 퍼지니 전세계에 이름을 떨칠수 있는 큰기운이다. 그래서 크게 장성한다는 뜻이 있어 스케일이 큰 사람이 많다.
 
그리하여 진취력이 강하고 확장력이 강하여 사방을 정복해 나가는 정복자나 대사업가로서 이름을 드날리고 수많은 사람들을 이끌며 사방에 기운을 확장하는 능력이 생기면서 그릇이 점점 커져 일을 강력하게 추진하여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계속 전진하므로 마침내 큰 영광을 누리게 된다. 스케일이 가장 큰 괘로써 남이 따라오지 못할 정도로 장성한다.
 
2 천추원한 백골혼이 된다는 화택규가 들어서 한맺힌 죽음을 불러들이고 위험, 교통사고, 피살, 유괴, 질투, 암살 등 생명이 위태위태한 위치에 노출 될 수 있는 환경을 불러들인다. 물과 불. 서로 상반되는 운이라 적의를 품고 논쟁을 벌이기 쉽다. ‘천추원한 백골혼이라는 의미도 있어 불의의 사고를 당하기도 한다. 항상 싸우는 운이므로 위험, 사고, 교통사고등 나쁜 일이 많이 일어난다. 가족 중에도 나쁜일이 생길수 있는 기운이 있다.
 
수리풀이
 
3 비온뒤에 죽순이 자라듯 쑥쑥 자란다. 자수성가하며 부귀를 함께 누린다. 건강운도 좋아 장수하며 미남미녀형이며 매력적인 귀인상을 지니고 지략과 지모가 출중하고 재운이왕성하고 적수공권으로도 대업을 성취하는 자수성가의 기운도 있으며 사회적으로 자기분야에 왕 사업계의 사업 왕이 되고 정치계의 정치 왕이 되며 부귀가 따라오는 사업가나 정치가나 각 도시에 시장 자기지역의 패주가 될 수가 있다.
 
힘든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반드시 성공하여 본인은 물론 자손에게 까지 부귀영화를 물려주고 가문도 중흥 시키며 수명도 장수하고 만중형통하고 발복 발전하는 기운을 불러들이는 최고의 수리이므로 구성배합을 잘하여 최고의 힘이 발휘되도록 하면 부귀겸비 입신출세 번창사업하고 권력영화를 누리고 자손에게 까지 부귀영화가 다가오며 수복장수를 누린다.
 
4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천하를 내 앞마당으로 삼는다. 내 삶의 사정거리가 전 세계에 미칠 수 있다. 의외득재 지상 이라고도 하며 생각지도 않게 재물이 들어오고 하늘이 도와주는 듯이, 조상이 도와주는 듯이 우연찮게 어려운 일이 해결이 잘 된다. 수명과 복, 건강이 함께 오고 만사가 형통하고 한순간에 귀인의 도움으로 비약적 발전을 한다. 어려운 환경에도 뜻밖의 귀인을 만나 사업을 성공시키는 부귀영화를 누리는 운이다. 주위환경이 불우하고 어려운 환경에 처해도 원하는 일들은 뜻밖의 행운을 만나 순조롭게 잘풀려나가는 수리이다.
 
5 일월 명랑 격으로 해와 달이 훤히 비추니 삶의 근심걱정 없어지고 즐겁고 행복한 기운 가득하고 똑똑하고 이름을 크게 떨칠 수 있다. 이 수리는 이름을 날릴 운이다.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스스로 밝혀 발전시켜 나가며 시대와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이 뛰어나다. 지모가 출중하여 이름을 크게 떨친다.
 
지도자적 자질 갖추었으며 대지대업을 완성하고 순조롭게 입신양명[立身揚名]하는 수리다. 이 수리는 낮에도 돈을벌고 밤에도 계속 재물을 벌어 들인다는 뜻이들어 있으며 선견지명으로 어떤것이 성공할수 있는 사업인가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출중하고 공부를 잘하게 되는 기운도 가져오고 늘 즐겁고 행복한 날이 많고 밝은 삶을 살고 웃음꽃이 충만하고 부귀 명예가 온다. 여러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한다. 똑똑하고 명석한 두뇌에 지혜또한 뛰어나게 출중하니 대업을 능히 성취할수 있다
 
6 크게 출세하여 부귀영화를 얻더라도 만족하지 못하고 욕망이 과하여 일을 무한히 벌이므로 재난을 불러올 수 있다. 결과가 비참한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감옥도 조심해야한다. 피를 흘리며 비참하게 죽는 사람들이 많이 가지고 있는데 총 칼 자동차등 쇠붗이에 비명횡사 할수있는 기운을 불러들인다. 가족 일원 중에도 비참한 죽음을 당할 수 있는 기운을 불러 들인다.
 
7 고독, 비극, 비참 이 세 가지 기운을 가져온다 결혼운이 좋지 않다. 횡액이나 재난 그리고 고독 근심걱정이 끊이지 않으며 늘 외로운 기운이 강하여 남자는 홀애비가 되고 여자는 과부가 되는 경우가 많으며 산다해도 환경적 이유로 떨어져 사는 경우가 많고 자손운도 좋지 않아 자손출세길를 막고 잘못되는 자손이 나오며 고독 비참한 기운으로 삶을 유지하다 비극적인 삶으로 인생을 마무리 한다 .
 
본인과 가족중 사고사나 병액단명의 수도 있어 마음의 고통도 따라온다, 만사 정확하며 두뇌도 명석하고 실행력도 있으나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기대하기가 어렵다. 성공을 눈앞에 두고 결과를 보지 못하고 성공을 했는가 싶으면 곧 기울어져서 실패를 하니 매사가 시작은 잘해도 끝이 좋지않아 마무리가 잘 안된다.
 
오행풀이
 
8 자식운이 좋아 출세하고 효도하는 자손이 배출될수 있으며 부하운도 좋고 고객운도 좋아 사업가로는 최상이다. 추진력이 강하여 목표한 바를 반드시 성공으로 유도하며 백절불굴의 강인한 성품에 두뇌 회전이 빠르고 의지가 굳으며, 융화력과 덕망이 있다.
 
처세가 원만하고 곧아 주위의 협력으로 발전운과 성공운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목적한 바를 달성하여 큰 업적을 성취하며 명예·권세·재물을 얻을 수 있고, 가정적으로도 좋은 인연을 만나 부부 자식간에 화복하고 태평 성대하여 행복한 삶을 창출(創出)해 다복한 운을 유도하게 된다.
 
환경과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대업을 성공 시키고 자수성가의 창업주로서 큰업적을 달성할수 있으며 심신이 강건하여 어떤어려움도 극복할수 있는 기운을 지니고 부귀영화의 길로 나아간다
 
9 외유내강한 성품에 마음은 착하나 운세가 안정되지 못하고 변화무쌍하여 실패 후에 성공, 성공 후에 또다시 실패하는 등 길과 흉이 매번 교차하여 종국에는 손에 쥔 것 하나 없이 원점에서 맴돌다 마는 대외적 생활에 고통이 따르고, 경제적 안정이 결여되어 있다.
 
건강상에 있어 심장 쇠약, 비위 허약 및 류마티스 관절염을 주의해야 하고, 조난·급변·교통사고도 유의해야 한다.감정이 섬세하고 예민하며 동작도 민첩한 편으로 일생을 여기저기 이일 저일로 부지런하고 분주하게 움직인다.
 
욕심만큼 노력을 많이 하고 바쁜 생활을 하지만 결과가 따라주지 못한다. 재주가 아까울 만큼 노력위주의 생활을 하지만 보답이 적어 오히려 마음의 병을 얻게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