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동 [ 釜田洞 ] > 지명풀이

본문 바로가기

지명풀이

부전동 [ 釜田洞 ]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10-16 13:38 조회778회 댓글0건

본문

부전동 [ 釜田洞 ]
부산의 서면에 있는 부전동은 거죽은 가난한 사람들이 많지만 속은 알부자들이 많이 모여살수 있는 기운이 있는 동네 이름이다.
 
없는사람이 재물을 만들어 내는 기운이 강한 이름이다. 운세도 박약하고 복도 박복하다. 성격도 약하고 마음도 불안정, 무기력, 소극적인 면
이 많다. 머리도 둔하다. 헛된 꿈을 가져 현실성이 없으며 돈에 고통이 많고 돈을 벌어도 나가는곳이 많아 가난하다.
 
부귀 영달하여 복도 많고 건강도 좋고 장수한다. 이름을 크게 떨치게 되고 강한의지로 대업을 달성하며 많은 사람의 존경을 받아 이름을 크게 더 날린다 이수리는 특히 인간관계와 인화에 탁월하고 벼슬운도 왕성하여 고위직에 오를수 있으며 사업가로서 수완이 뛰어나 그 계통으로 진출하면 반드시 크게 대성 할 수 있다.
 
지혜와 덕망이 있고 쾌활한 성격이고 상하 신뢰 형성, 가정과 사회운도 아주 좋다. 통솔력과 지배력이 좋아서 많은 무리들에게 추대를 받으며 무리를 거느리고 사람들에게 추앙을 받는다. 미남 미녀가 많고 부귀장수하며 천지간에 모든 것이 안녕 되어 나를 도와주니 더 없이 좋은 수리다.
 
화려한 위치에 오르게 하며 뒤에서 바람이 밀어주듯이 환경이 늘 도와주니 조상이 늘 돌봐주는 형세이며 신용이 높아 말과 행동이 일치하여 많은 무리들로 부터 신망을 얻는다. 영리하고 민첩하기가 외유내강형이며 의지가 곧고 매사 성실하게 노력하는 형이다
 
조상의 덕이 있고 환경운이 좋아 원하는 일을 반드시 성사 시키고 주위에 형성되는 사람들이 부귀 권력을 지닌 사람들이 많아 늘 받는 환경이 주어진다. 사랑과 풍요와 번창과 행복을 누리고 건강하고 아름답고 지혜롭게 살아가며 부귀공명을 누린다. 명랑·쾌할하고 이지적 사고방식에 융통성이 풍부하고 결단성이 있으며 다정다감한 면이 많다. 물로 하는 사업이 번창하고 유흥 지식 물류유통도 좋다.
 
운세는 모든 일이 불안정하게 진행되어 성공운이 부족하고 겉보기에는 좋으나 매사에 실속이 없는 관계로 금전 곤란을 겪게 되며 아무리 노력해도 금전이 모아지질 않고 심신의 과로 속에 신경쇠약이 오는 등 불성립(不成立)되는 운을 유도하게 한다. 재물운도 없고 관재구설만 늘 가득한 기운을 불러 온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