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 버핏 (Warren Edward Buffett, Warren Buffett) > 기업인 풀이

본문 바로가기

기업인 풀이

워렌 버핏 (Warren Edward Buffett, Warren Buffett)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10-25 19:35 조회736회 댓글0건

본문

워렌 에드워드 버펫 (Warren Edward Buffett, Warren Buffett)
 
워렌 에드워드 버펫(Warren Edward Buffett, Warren Buffett) 주역풀이
 
1 만사가 형통하여 천하가 태평이다.무거운 땅의 기운이 위에 있고 오르려는 하늘의 기운이 밑에 있으니 두 기운이 서로 가면 갈수록 합채 되는 기운이 강하게 되니 하는 일 마다 원하는 데로 되고 늘 편안 하고 즐거운 일들이 많게 되니 마침내 자기가 원하는 벼슬을 쉽게 하게 되니 마치 옛날에 등용문에 올라 어사화를 꼽는 모습이로다.
 
.자손대대로 부귀영화가 흥성하여 물려 줄 수 있는 기운이 많으며 매사에 원하는 것은 쉽게 이룬다. 다른 괘와 조화를 이루었을 때 그 역할이 더욱 빛날 것이다. 천지음양이 서로 합기하여 만물이 순조롭게 생성되어 만중형통을 할수있는 좋은 기운을 가져오고 내면은 강하나 외면은 부드러운 기운으로 형성되어 대인의 품성을 지니고 천지가 화합하는 이상향적인 삶을 유도한다. 상하가 서로 원하는데로 이루어지니 뜻하는 일들을 모두 성사시키며 편안히 일생을 영위한다.
 
워렌 에드워드 버펫(Warren Edward Buffett, Warren Buffett) 수리풀이
2 자립 대성하여 어려서부터 성공하는 경우가 있고 그 위엄이 하늘을 찌른다. 3은 태양을 뜻하는데 33 태양이 2개 있으니 매우 밝고 화려한 일생을 살며 아침에 뜨는 태양처럼 희망찬 나날이 이어진다 가문을 중흥 시켜 함부로 범접할수 없는 가문으로 만들고 강인한 정신력과 의지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대업을 성공시켜 그업적과 명예가 천하에 진동 한다.
 
매사 적극적인 성격으로 진취적이며 뜻하는 바가 강하며 지략이 뛰어나고 재주와 덕망을 갖추고 있으며 어떠한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이겨나간다. 탁월한 지혜와 능력으로 모든 일을 과감하고 능수능란하게 처리하므로서 뭇사람들의 인정을 받으며 중년기를 전후해서 대업을 성취하고 부귀와 명예를 동시에 크게 얻는다. 워낙 왕성한 운기를 가져 수리구성오행이 배합이 잘될경우 최고의 권위적인 자리에 올라간다.
 
3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천하를 내 앞마당으로 삼는다. 내 삶의 사정거리가 전 세계에 미칠 수 있다. 의외득재 지상 이라고도 하며 생각지도 않게 재물이 들어오고 하늘이 도와주는 듯이, 조상이 도와주는 듯이 우연찮게 어려운 일이 해결이 잘 된다. 수명과 복, 건강이 함께 오고 만사가 형통하고 한순간에 귀인의 도움으로 비약적 발전을 한다.
 
어려운 환경에도 뜻밖의 귀인을 만나 사업을 성공시키는 부귀영화를 누리는 운이다. 주위환경이 불우하고 어려운 환경에 처해도 원하는 일들은 뜻밖의 행운을 만나 순조롭게 잘풀려나가는 수리이다. 풍부한 정감으로 인자하고 관대하며 인덕이 많아 위, 아랫사람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는다.
 
이 수리는 요행운이 따라와 순풍에 돛단듯이 모든 일들이 뜻밖의 행운을 만나 재물운도 왕성하고 자기가 추진하고 있는 일이 일취월장하여 크게 성공을 거두어 부귀영화를 누리며 천하의 명성을 떨치게 된다. 이 수리는 성공하더라도 겸허하게 처세하게되면 자손에게까지 그 부귀영화를 물려줄수 있다.
 
워렌 에드워드 버펫 (Warren Edward Buffett, Warren Buffett) 오행풀이
 
4 중년운 까지는 좋으나 말년운은 싸울일이 많이 생기며 신경이 지나치게 예민하고 고집이 강한 반면에 의지가 박약(薄弱)하다. 무슨 일이든 처음엔 순탄히 잘 진행되나 중도에 가서 뜻하지 않은 재난과 금전적 갈등으로 마무리가 흐지부지 끝나게 되어 업무에 목적 달성이 불가능하게 되며, 일생을 통해 파란만장한 고초가 많다.
 
윗사람에게는 잘하고 배우자에게도 잘 대해주나 항상 끝이 좋지 않다. 환경운과 물과불의 사이니 공존할수 없어서 항상 티격태격 싸우게 되고 건강운도 좋지 않아 병원신세를 지게된다. 자식이 부모에게 아픔을주니 자식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기 힘들다. 사회적으로도 부딪히는 환경이 유도되어 하는일 마다 방해하는 사람들이 생긴다. 한때 토화의 기운때문에 일시적으로는 큰 부귀를 얻게 되나 마지막에는 좋지 않다. 신체적으로도 아픔이 와 고통받는 말로를 맞는다. 건강도 매우 안좋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