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 헨리 게이츠 3세(William Henry Gates III, > 기업인 풀이

본문 바로가기

기업인 풀이

윌리엄 헨리 게이츠 3세(William Henry Gates III,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10-25 18:47 조회1,046회 댓글0건

본문

윌리엄 헨리 게이츠 3(William Henry Gates III,
빌 게이츠(Bill Gates)
 
윌리엄 헨리 게이츠 3(William Henry Gates III 주역풀이
 
1. 신좌군왕측(身坐君王側). 임금의 옆에 앉는다는 뜻으로 대임을 맡는다는 의미이다. 신좌군왕즉(몸신 앉을좌 임금군 임금왕 곁즉)의 괘라고도 부른다. 늘 행운이 따라다니니 식복도 많다. 한상에 육, , 공군이 다 올라와 밥한끼에 상다섯개의 진상품이 올라온다는 뜻이니 세상의 좋은 맛을 다 누린다. 늘 행복하고 큰 일을 맡는다 남자인 경우 대통령의 최측근, 총리까지 올라갈 수 있다.
 
수리 구성 오행에 따라 왕이 되기도 하는데 자신이 가진 역량도 있지만 그 역량 보다 더 큰 자연의 혜택을 받으므로 겸손해지면 부귀공명과 개화만발의 기운이 충만하여 져서 재물운이 왕성하고 사업기운이 충만하여 대지대업을 크게 성취한다.자기분야의 제왕이나 왕공의 기운을 불러 들인다.
 
2. 혁명의 지도자, 새로운 시대. 혁은 개혁을 의미한다.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시대에 앞서가는 선지자기운이 많으며 좋은괘가 뒷받침되면 새로운 시대를 여는 지도자가 되어 역사적 인물이 될 기운이 형성되며 저수지가 위에 있고 불이 밑에 있어 누르는 기운과 오르는 기운이 시대 주류에 맞기 때문에 반드시 변혁으로 이끌어 사회의 큰역활을 하여 가문의 영광이 된다
 
때와 세를 잘 맞추어 나가면 행운이 온다. 새로운 생각, 아이디어가 풍부하며 어떤 난관이든 헤쳐나가 대지대업을 완성 한다. 혁신적인 성질을 지니고 있으며 늘 새로운 생각이 현실 타계에 큰 능력을 발휘한다. 그러므로 시기적절하게 힘을 비축한뒤 실행하게 되면은 반드시 성공하는 행운을 만난다. 이 괘는 새로운 시대를 여는 아주 중요한 다른괘의 결과물을 보충받을때는 큰 업적을 성취시킨다.
 
 
윌리엄 헨리 게이츠 3(William Henry Gates III 수리풀이
 
3 재운왕성운으로서 강물이 바다로 흘러가듯이 바다와 같은 큰 재물을 쥐게된다. 확고하고 굳은 의지와 끈질긴 노력으로 재능을 한껏 발휘하는 수리로 부드러움과 인자함을 겸비하여 능숙한 재량으로 대업을 성취하여 부귀와 권세를 누리는 수이다. 일확천금을 지니고 대지대업을 완수하고 수많은 대중들을 이끌고 세상의 지도자가 되어 넘어져도 행운이 찾아오는 대부귀의 길한 운세가 왕성하여 원하는것은 반드시 성취하고 자손만대로 부와 권력을 물려주고 자손대대로 번성하게 되고 부귀 명예운이 좋다.
 
한손에 천금을 쥐고 세상을 풍미하고 뜻을 세워 반드시 대업을 성공하게 된다.작은 아이디어로 빌게이츠처럼 성공할 수리이다. 능력이 있으며 영웅이 때를 만나는 형국이다. 초지일관으로 밀고 나가서 일확천금을 쥘 수 있으며 절대 실패하는 법이 없는 수리이다. 시대, 운수 등 모든 환경이 따라주니 부귀영화가 가득하고 명예 운이 꽉찬 수리이다. 재복이 많아 그 풍족함과 여유로움으로 온 가족이 번창한다.
 
인덕이 있어 주위의 도움으로 난관을 극복할수 있기 때문에 이 수리는 매사에 일을 도모할 때 단독으로 하는 것보다는 여러사람이 힘을 합쳐 공동으로 하는 일을 하는 것 예를 들면 사업상으로는 주식회사 형태의 사업으로 더불어 하는 일에 성공을 거두고 번영하는 수이다 .가정의 화목과 안정이 남들이 부러워 할 정도이니 행복한 삶의 연속이다.
 
4. 자립 대성하여 어려서부터 성공하는 경우가 있고 그 위엄이 하늘을 찌른다. 3은 태양을 뜻하는데 33 태양이 2개 있으니 매우 밝고 화려한 일생을 살며 아침에 뜨는 태양처럼 희망찬 나날이 이어진다 가문을 중흥 시켜 함부로 범접할수 없는 가문으로 만들고 강인한 정신력과 의지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대업을 성공시켜 그업적과 명예가 천하에 진동 한다.
 
매사 적극적인 성격으로 진취적이며 뜻하는 바가 강하며 지략이 뛰어나고 재주와 덕망을 갖추고 있으며 어떠한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이겨나간다. 탁월한 지혜와 능력으로 모든 일을 과감하고 능수능란하게 처리하므로서 뭇사람들의 인정을 받으며 중년기를 전후해서 대업을 성취하고 부귀와 명예를 동시에 크게 얻는다. 워낙 왕성한 운기를 가져 수리구성오행이 배합이 잘될경우 최고의 권위적인 자리에 올라간다.
 
윌리엄 헨리 게이츠 3(William Henry Gates III, 오행풀이
 
5 명랑하고 활동적이며 과단성이 있고, 지혜와 재주가 출중하다. 맡은 분야에 실력을 인정받아 순조로운 성공운이 진행되고 상하의 협조로 신망과 명예를 얻을 수 있으며, 노력한 만큼의 대가와 보람으로 재물이 사방에 모아져 발전, 발복(發福)하여 부귀쌍전(富貴雙全)하는 운을 유도하게 한다.가정적으로도 부모에게 효성이 지극하고 배우자 운도 길해 정이 두텁고 상부 상조하여 행복하고 유복한 가정을 이루게 되며 총명하고 이지적(理智的)인 자손을 둘 수 있다.
 
무병장수(無病長壽)하고 천수(千壽)를 누리며 그 영화(榮華)가 대대로 계승될 수 있다. 정치계, 경제계 및 명예직에 종사하면 크게 대성(大成)할 수 있다. 정열적인 성격에 과감성과 결단성이 있어 마음먹은 일에는 주저함이 없이 실천한다. 성품이 대체로 활달하고 상냥하여 사교성이 좋다. 재능이 뛰어나고 능동적인 성격으로 원하는 일에 추진력이 있으며 운세가 강하여 적극적으로 일을 도모하여 노력하게 되면 성공과 발전으로 이어지는 길한 배합이다.
 
직장생활을 하여도 상하의 도움이 크고 사업을 하게 되면 강한 운기를 바탕으로 부하나 수하의 큰 협력을 얻어서 의지대로 대성하게 되고 관직으로 나가도 출세가 순조롭다. 육친의 덕이 있으며 가정적으로도 화목하다. 일생동안 무병장수하면서 행복을 누린다. 사리판단 능력이 특출하여 출세가 빠르고 하는 일마다 성취가 빠르고 지도자적 기질이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과 신망을 얻는다. 부하운이 좋고 자식운이 좋아 즐겁고 행복한 날이 말로에 까지 이어진다. 생각한것은 무엇이든지 환경운이 따라주어 반드시 성사된다. 입신출세하고 만중형통하며 가문중흥하여 부귀공명을 떨친다. 건강하고 행복하고 다복하다.
 
빌 게이츠(Bill Gates) 약식이름수리풀이
수많은 사람들의 우두머리 역할을 한다. 부귀영달을 이루며 지, , , 세가지덕을 갖추어 많은 사람들의 수장역할을 한다. 성공과 부귀 명예가 따르는 수리이며 정신력이 투철하고 의지가 경고하여 매우 탁월한 지모와 덕망과 용기 세가지 덕을 갖춘 대길수이다.
 
능동적이며 적극적인 성격으로 불굴의 투지를 가지고 대업을 관철하여 부귀영화를 누리는 위치에 올라가며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는 존경받는 위치에서 사람들을 리드하고 통솔하여 이름을 사방에 떨치며 중인의 영도자적 지위에 올라 부귀영달, 부귀공명을 떨치게 된다. 아무리 어려운 난관이 있더라도 지혜로운 처세와 굳건한 의지력으로 충분히 극복하여 사람들의 환호와 갈채를 받게 된다. 영웅의 기운이 들어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