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희 [ 李健熙 ] > 기업인 풀이

본문 바로가기

기업인 풀이

이건희 [ 李健熙 ]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07-30 15:53 조회873회 댓글0건

본문

이건희 [ 李健熙 ]
다 풀이 하려면 분량이 너무 많아 좀 줄이 겠습니다
 
주역풀이
 
1 크고 높이 쌓는다는 의미가 있으며 큰 부를 모을수 있는 운이다. 산이 위에 있고 오르려는 기운있는 하늘이 밑에 있으므로 인하여 무겁고 큰 기운이 합체하여 큰재물과 대지 대업을 이룰 수 있는 큰 인물을 배출 하는 기운이 형성되어 만사가 여의주를 희롱하듯 마음대로 세상을 풍미 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쌓여져가는 복 기운이 자손 대대로 까지 이어 줄 수 있는 기운이 강하다.
 
붉은 비단옷에 화려한 옷을 입은 빛나고 높은 직위에 오를수 있으며 사업가로도 성공하는데 큰 부를 축재하여 강산이 내 것이라는 의미처럼 천리안에 내땅을 밟아야만 사람들이 다닐수 있다는 기운을 불러들이며 자손들도 큰 기운을 지닌 인재가 양육되며 주위 환경의 사람들도 큰인물로 구성되어 대지대업을 성취하며 그로 인하여 쌓아지는 업적 또한 크게 축적된다.
 
앞날이 부귀영화가 놓여 있으며 전도가 양양한 삶이 펼쳐져 크게 출세하여 아주 크고 많은 기운과 재물을 축적 할 수 있다. 사업가로도 좋고 공무원도 좋고 전문가로도 좋다
 
2 강함이 부드러움을 치고 올라서는 형국으로서 공명정대하게 처리해야 비난을 받지않는다. 정의의 힘이 악을 물리치고 바로잡을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국난이 있을때 쾌도난마를 치듯이 명쾌하게 처리하고 세상을 바로잡듯이 크고 강대한 기운으로 정의를 실현한다.
 
윗자리에 있는 상사를 하극상의 기운으로 치고 자기가 그 자리에 올라서는 괘의 기운이 있어 가정사에는 부인인 경우 남편을 윗자리에 두지 못하며 동생인 경우 형의 기운을 제압하여 내가 형자리에 올라가며 동료들인 경우라도 자기위에 사람이 있으면 과감히 치고 본인이 그자리에 올라가는 기운이 있는데 야망이 큰 사람에게 많으며 윗자리에 있는 사람은 이 괘를 가진 자를 조심해야 한다. 남자인 경우 야망을 위해서 아주 중요한 괘이다
 
수리풀이
 
3 비온뒤에 죽순이 자라듯 쑥쑥 자란다. 자수성가하며 부귀를 함께 누린다. 건강운도 좋아 장수하며 미남미녀형이며 매력적인 귀인상을 지니고 지략과 지모가 출중하고 재운이왕성하고 적수공권으로도 대업을 성취하는 자수성가의 기운도 있으며 사회적으로 자기분야에 왕 사업계의 사업 왕이 되고 정치계의 정치 왕이 되며 부귀가 따라오는 사업가나 정치가나 각 도시에 시장 자기지역의 패주가 될 수가 있다.
 
힘든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반드시 성공하여 본인은 물론 자손에게 까지 부귀영화를 물려주고 가문도 중흥 시키며 수명도 장수하고 만중형통하고 발복 발전하는 기운을 불러들이는 최고의 수리이므로 구성배합을 잘하여 최고의 힘이 발휘되도록 하면 부귀겸비 입신출세 번창사업하고 권력영화를 누리고 자손에게 까지 부귀영화가 다가오며 수복장수를 누린다.
 
재능과 지력이 뛰어나고 불굴의 투지로 노력하며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의 노력으로 자수성가하여 대지대업을 성취하여 부귀겸비를 할수 있는 기운이다
 
4 일월 명랑 격으로 해와 달이 훤히 비추니 삶의 근심걱정 없어지고 즐겁고 행복한 기운 가득하고 똑똑하고 이름을 크게 떨칠 수 있다. 이 수리는 이름을 날릴 운이다.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스스로 밝혀 발전시켜 나가며 시대와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이 뛰어나다. 지모가 출중하여 이름을 크게 떨친다.
 
지도자적 자질 갖추었으며 대지대업을 완성하고 순조롭게 입신양명[立身揚名]하는 수리다. 이 수리는 낮에도 돈을벌고 밤에도 계속 재물을 벌어 들인다는 뜻이들어 있으며 선견지명으로 어떤것이 성공할수 있는 사업인가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출중하고 공부를 잘하게 되는 기운도 가져오고 늘 즐겁고 행복한 날이 많고 밝은 삶을 살고 웃음꽃이 충만하고 부귀 명예가 온다. 여러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한다. 똑똑하고 명석한 두뇌에 지혜또한 뛰어나게 출중하니 대업을 능히 성취할수 있다
 
5 수많은 꽃이 많이 피는 형상이다. 자수성가 운으로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작은것을 모아 크게 이룰 수 있는 적소성대 운이다. 개천에서 용이 나는 사람이 많다. , , 용 삼덕을 다 갖추었고 머리가 좋아서 공부를 잘하는 사람도 많고 학술 쪽에는 특히 좋다.
 
크게 성공할 수 있다. 가문을 부흥시키고 낮은 위치의 경우 상사를 크게 성공시킨다. 높은 지위의 경우는 부하를 잘 다스린다. 빈손으로도 가문을 크게 일으켜 대업을 완성한다
 
6 죽음을 불러 들이는 기운이 있으며 밑빠진 독처럼 재물이 많이 들어와도 사고등 나쁜 일이 생겨 계속 빠져나가 모든것이 텅 빈 것 같고 재산도 없고 뜻도 없고 육친의 덕도 없다. 자신이 죽지 않으면 가까운 가족을 죽음으로 이끄는 기운이 있다.
 
모든 일이 허망하게 되고 사업실패로 재물의 고통도 따르며 자살, 변사, 단명, 사업실패, 감옥, 홀애비, 과부, 폭력배, 싸움꾼 화류계 등에 많이 발생되는 수다.
 
7 부귀 영달하여 복도 많고 건강도 좋고 장수한다. 이름을 크게 떨치게 되고 강한의지로 대업을 달성하며 많은 사람의 존경을 받아 이름을 크게 더 날린다 지모가 뛰어나고 의지가 강건하고 육체와 정신이 강하고 지혜도 많아 사업을 크게 성공시키며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는 높은 자리에 올라갈 수 있다. 사업적 재능도 뛰어나다.
 
오행풀이
 
8 주관력이 강하고 매사에 세심하여 정확을 기하는 성격이나 꾀하는 일마다 불안정하여 발전이 퇴보되고 모든 일에 실패가 거듭되며, 배우자나 자식을 잃을 수 있으며 남의 아픔을 바탕으로 이득을 취하고 주위를 완전히 죽이지 않고 적당히 살리면서 계속 영양소를 흡수하는 기운이 형성 된다.
 
잘못된 판단력이 생겨 경제적 고충을 당할 때가 생기고, 순조롭지 못한 삶으로 일생을 보내기 쉽다.대내외 적으로도 부부간에 언쟁과 이상 차이로 마음에 갈등이 수반되며, 형제자매와의 관계가 명령이나 통보등 일방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어 주위가 상처받기 쉽다. 건강상 체질이 약해 심신에 질병이 있으며 특히 위장 장애, 간기능 쇠약, 순환기 계통의 질환에 유의해야 한다. 
 
9 부모및 상사와 배우자의 도움으로 한때 크게 성공 할수 있으나 인내력 부족으로 실패가 많으며 불같이 급한 성격에 실수가 많고, 이성간에 스캔들이 많아 곤경에 빠지기 쉬우며 심장과 신경계 질환으로 허약한 체질이 되며 융화력과 친화력이 부족하여 자연히 인덕을 볼 수 없으며 노력은 수없이 해도 돌아오는 공덕(功德)과 결실이 없게 되는 운이 유도된다.
 
배우자와는 백년해로 할 수 있으나 자식운은 그리 좋지않다. 집안에서 원만한 성품이나 다소 성급하고 용감한 성격으로 때론 인내력이 부족한 것처럼 보이지만 명에 필요한 오행으로 사용된다면 오히려 매우 길하며 발전이 빠르다. 남달리 윗사람의 도움으로 성공하여 의외의 행운이 기대된다.
 
친의 음덕이 있고 화목한 가정을 이룬다. 서로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며 자녀와의 관계도 부드럽다. 머리가 좋고 재주도 있다. 중년쯤이 되면 안정된 삶을 누릴 수 있다. 배우자 관계는 아주 좋아 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빛나는 삶을 살 수가 있으며 활동적인 인생이 되나 말로는 기울어질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