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철 [ 李秉喆 ] > 기업인 풀이

본문 바로가기

기업인 풀이

이병철 [ 李秉喆 ]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07-30 13:39 조회735회 댓글0건

본문

이병철 [ 李秉喆 ]

다 풀이 하려면 분량이 너무 많아 좀 줄이 겠습니다

주역풀이

1 빛난다. 성대하고 풍부하다는 뜻도 있다. 국회의원, 대통령, 대기업가 연예인등 빛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많다. 일반적으로 금빼지를 단 사람들, 사회적으로 왕성하게 활동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괘의 배합에 따라 큰 신분으로 변할 수 있다. 뢰화풍은 우뢰와 불이 같이 공전하니 그 울리는 소리와 터지는 불이 합하여 큰 파괴력을 가져와 위력이 대단하다

 

2 산이 위에 있고 불이 산 밑에서부터 타 올라가니 모든 일을 순조롭게 성취 할 수 있는 빛나는 삶이 되며 그 기세는 누구도 막기 힘들어 호국의 간성(나라를 다스리는)이 되는 기운을 불러온다. 황금옥대를 차니 그 빛나는 모습은 천리에 알려지고 명쾌한 일 처리는 모르는 사람이 없다.

 

산불처럼 멀리서도 환하게 비쳐지니 그 명성을 천하에 떨지고 용안의 기운이 형성되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와 신뢰를 받으며 나라의 국록을 먹을 기운이 형성된다. 수리 구성 오행이 좋을 경우 최고의 직위에 오를수 있는 운기를 불러들이고 마치 아래산불이 위를 태우며 올라 가듯이 기회를 잡으면 파죽지세로 출세가도를 달린다.

 

대지대업을 성취시켜 수많은 사람들이 환호하고 칭송하는 위치에 올라서게 된다. 화려하고 빛나는 직업이 좋으며 예술성이 뛰어나고 부귀 공명운이 형성되어 만인의 추앙을 받고 명예운이 높아 세상사람들을 잘 다스리며, 명성을 천하에 떨친다.

 

수리풀이

 

3 천지안전지상으로써 천지가 나의 편으로 돌아오니 온순한성격, 평화로운 마음을 갖게되어 적이 없다. 지혜와 덕망이 있고 쾌활한 성격이고 상하 신뢰 형성, 가정과 사회운도 아주 좋다. 통솔력과 지배력이 좋아서 많은 무리들에게 추대를 받으며 무리를 거느리고 사람들에게 추앙을 받는다. 미남 미녀가 많고 부귀장수하며 천지간에 모든 것이 안녕 되어 나를 도와주니 더 없이 좋은 수리다.

 

성실하고 지혜와 인덕을 겸비한 길수로서 신망이 두텁고 수많은 사람들의 믿음과 존경을 받는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반드시 자립대성하여 만인의 추앙을 받는 높은 위치에 올라가게 된다. 명예운도 좋고 가정운도 좋고 부부간에 애정운도 좋고 출세운도 좋고 재물운도 좋고 자식운도 좋다.그리고 부하운도 좋으므로 많은 사람들을 다스리는 통솔운이 출중하며 복록이 가득하고 행운이 가득하며 일인자의 길을 걷게 된다

 

4 수많은 사람들의 우두머리 역할을 한다. 부귀영달을 이루며 지, , , 세가지덕을 갖추어 많은 사람들의 수장역할을 한다. 성공과 부귀 명예가 따르는 수리이며 정신력이 투철하고 의지가 경고하여 매우 탁월한 지모와 덕망과 용기 세가지 덕을 갖춘 대길수이다.

능동적이며 적극적인 성격으로 불굴의 투지를 가지고 대업을 관철하여 부귀영화를 누리는 위치에 올라가며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는 존경받는 위치에서 사람들을 리드하고 통솔하여 이름을 사방에 떨치며 중인의 영도자적 지위에 올라 부귀영달, 부귀공명을 떨치게 된다. 아무리 어려운 난관이 있더라도 지혜로운 처세와 굳건한 의지력으로 충분히 극복하여 사람들의 환호와 갈채를 받게 된다. 영웅의 기운이 들어있다.

 

5 고독, 비극, 비참 이 세 가지 기운을 가져온다 결혼운이 좋지 않다. 횡액이나 재난 그리고 고독 근심걱정이 끊이지 않으며 늘 외로운 기운이 강하여 남자는 홀애비가 되고 여자는 과부가 되는 경우가 많으며 산다해도 환경적 이유로 떨어져 사는 경우가 많고 자손운도 좋지 않아 자손출세길를 막고 고독 비참한 기운으로 삶을 유지하다 비극적인 삶으로 인생을 마무리 한다 .

 

사고사나 병액단명의 수도 있어 몸의 고통도 따라온다, 만사 정확하며 두뇌도 명석하고 실행력도 있으나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기대하기가 어렵다.

 

6 크게 출세하여 부귀영화를 얻더라도 만족하지 못하고 욕망이 과하여 일을 무한히 벌이므로 재난을 불러올 수 있다. 결과가 비참한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감옥도 조심해야한다. 피를 흘리며 비참하게 죽는 사람들이 많이 가지고 있는데 총 칼 자동차등 쇠붗이에 비명횡사 할수있는 기운을 불러들인다.

 

가족 일원 중에도 비참한 죽음을 당할 수 있는 기운을 불러 들인다. 만년 비참이라는 뜻도 들어있으니 무리한 욕심으로 추진하다가 남의 비난을 사고 피해를 끼쳐서 원한을 사게되니 그로인하여 앙심을 품고 헤치려는 사람을 만들어내니 만년에 힘이 없을때나 그 사람을 죽일 기회가 생겼을 때 처참하게 복수를 당하게 만드는 기운을 불러들인다.

 

7 부귀 영달하여 복도 많고 건강도 좋고 장수한다. 이름을 크게 떨치게 되고 강한의지로 대업을 달성하며 많은 사람의 존경을 받아 이름을 크게 더 날린다 지모가 뛰어나고 의지가 강건하고 육체와 정신이 강하고 지혜도 많아 사업을 크게 성공시키며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는 높은 자리에 올라갈 수 있다. 사업적 재능도 뛰어나다. 타고난 능력이 뛰어나고 수완이 탁월하며 지모가 있으며 의지가 강하여 어려움이 닥친다해도 이를 능히 극복한다

 

오행풀이

 

8 자식운과 환경운이 매우 좋으며 인덕운도 좋다. 재지(才智)가 뛰어나고 이해력이 풍부하며 매사에 노력형으로 가정 생활이 원만하여 운기(運氣)가 좋음으로 성공, 발전하며 재복(財福)이 왕성하고 모든 일이 대길할 운이 유도된다. 주위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발전하므로 크게 성공한다. 풍부한 감수성과 이해심이 많으며 순하고 부드러움이 드러난다. 항상 성실하게 노력하는 타입이다. 성공운이 순조로워 발전이 빠르다. 가정적으로 화목하며 착한 자녀를 두게 된다.

 

주위사람들의 도움으로 성공을 이루게 된다. 능력이 탁월하여 일을 추진함에 거침없이 순조롭게 성사된다. 환경운이 좋아 크게 노력하지 않아도 자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형성된다. 특히 부하운이 좋아 항상 큰 도움을 받아 대업을 성취시킨다. 자식이 효순하고 친구들과도 좋은 관계가 유지된다. 항상 일을 처리할때 세번 생각해서 추진하면 반드시 크게 성공한다. 대기만성의 기운이 형성되며 건강운이 좋다.

 

9 외교 수완이 뛰어나고 두뇌는 명석하나 매사에 불평 불만이 많으며, 항시 기초운이 불안하여 하는 일에 장애가 따르고 금전적 갈등이 있으며, 번민과 고통이 왔다갔다하는 생활을 하게 된다. 가정적으로도 부모 형제의 덕이 박약하고 인덕도 없어 고독하며 부부 생활에 성격 차이로 파란이 겹쳐 이별수가 있으며, 평생을 노력해도 결과가 아무것도 없는 운을 유도하게 한다.

 

건강상에 있어 혈압성질환, 심장 쇠약, 신장 질환에 유의해야 하며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속은 여려 하는일을 강하게 밀고 나가지못해 좌절 절망하는 경우가 많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