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의 이름풀이 실명은 거론안함
천추원한 백골혼이 들어서 한맺힌 죽음을 불러들이고 고위직이나 일인자에 오르려는 기운때문에 경쟁관계속의 위험과 교통사고, 피살, 유괴, 질투, 암살 등 생명이 위태위태한 위치에 노출 될 수 있는 환경을 불러들인다. 물과 불. 서로 상반되는 운이라 적의를 품고 논쟁을 벌이기 쉽다.
‘천추원한 백골혼’ 이라는 의미도 있어 불의의 사고를 당하기도 한다. 항상 싸우는 운이므로 위험, 사고, 교통사고등 나쁜 일이 많이 일어난다. 가족 중에도 나쁜일이 생길수 있는 기운이 있다. 불과 연못이 만난 형국으로 저수지 위에 불이 달려 있다는 뜻이니 그 불이 언제 꺼질까 풍전등화겪이라 얼마 가지 않아 저수지 물위에 불은 떨어져 가라앉게 될것이다.
천추원한 백골혼이 된다는 뜻이 들어있어 한맺힌 죽음을 당할 수도 있다.
산위에 천둥, 번개가 있으니 지나치다. 뭐든지 지나치다. 매사에 지나칠 정도로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다. 매사 막힘이 많으니 경솔하게 행동해선 절대 안된다. 매우 나쁜 괘로써 피해야할 괘이다.
이런 경우 횡액에 비명횡사의 문이 기다리고 있으며 거의 사형수인 경우가 많다. 많은 사람을 죽인 잔악무도한 연쇄살인범들이 많고 살인범 자신도 사형을 면치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전에 미리 알아 반드시 개명해야 국가적으로 손실을 막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존귀한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산꼭대기에서 번개가 내려쳐서 비명횡사를 불러오니 큰 횡액을 당할수가 있으며 절제하지 못하는 지나친 행동때문에 과유불급이 되어 사람을 죽이면은 여러사람을 죽이게 되고 나쁜일이 생기면 중첩해서 계속 더 많은 나쁜 기운이 중첩이 된다.
자살 변사 살인 중에 선택해야 하는 전쟁과 폭력을 불러 들이고 사업실패의 고통이 따르고 자살 하던가 변사 당하던가 살인하는 기운이 형성된다. 싸움꾼 기질이 강하고 성격에 폭력성등 여러문제가 있으며 재물의 고통, 부부사이나 인간관계가 싸움의 불협화음을 불러 들이는 기운이 있다. 밑빠진 독처럼 재물이 많이 들어와도 사고등 나쁜 일이 생겨 계속 빠져나간다. 육친의 덕도 없다.
자신이 죽지 않으면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을 죽음으로 이끄는 기운이 있다. 만사가 허망하게 되고 자살, 변사, 살인, 사업실패, 감옥운, 홀애비, 과부, 폭력배, 싸움꾼 화류계, 밑빠진 독, 사고 병액단명. 암. 심장병. 고혈압. 성격장애의 기운이 형성된다. 천신만고의 풍상을 격게 되며 자주 화가 날 일이 생기고 하는 일이 뜻대로 안풀려서 무기력해지고 고립되는 환경이 생겨 우울증을 앓다가 자살할 마음을 일으킨다.
스스로 죽지 않으면 남에게 죽임을 당하는 기운을 불러오며 살인자들도 이 기운을 지니고 있다. 남을 해칠수 있는 폭력적인 삶을 살 수 있다. 돈의 고통이 무엇인지 알게하는 기운을 불러들이며 사람들과 자주 다투는 환경에 많이 노출되니 성격에 문제가 생겨 싸움을 쉽게하는 사람들 한테서 많이 발견된다. 모든것을 만사허망으로 돌리는 기운이 두개나 들어 있기 때문에 재물이 빠져나가는 것은 당연하다.
돈을 아무리 많이 벌어도 정작 쓸돈은 부족할수 있는 기운을 불러오고 겉으로는 과감하게 보이나 정작 중요한 결정을 할 때는 주저하는 버릇이 있어 우유부단 하다는 말을 듣고 뜻대로 안될 때는 싸움꾼 기질이 일어나 폭력으로 해결하려는 성향이 있다. 가정 폭력을 유발하고 정신적 피폐속에 히스테리나 신끼가 생길수 있으며 가정파괴가 일어나고 이혼율이 많아 홀애비 과부가 많다. 사고로 죽음을 당하던가 크게 다치는 기운도 불러오고 병으로 죽는 기운도 불러오고 단명의 기운도 형성되어 있는 저주의 기운을 가진 이름이다.
길함이 부족하고 흉함이 아주 많고 인덕이 부족하고 육친의 덕이 박하다. 하는 일마다 어렵고 힘들며 실패가 따라오는 마장의 나쁜 기운이 늘 따라 다닌다. 횡액을 당하던가 피를 부르며 병고액난 풍파 파멸의 기운이 있어서 불의의 사고등 재난을 당할수 있는 대 흉수이다. 해도 해도 목표를 다 이루지 못하는 미완성의 기운를 불러 들이며 하는 일마다 장애가 많고 첩첩산중이다. 이 수리는 가장 흉한 수리로서 성명학에서는 매우 꺼리는 대흉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