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들의 이름풀이 > 연예인 풀이

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풀이

살인자들의 이름풀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4-05-21 10:52 조회976회 댓글0건

본문


천추원한 백골혼이 된다는 기운이 들어있어서 한맺힌 죽음을 불러들이고 고위직이나 일인자에 오르려는 기운때문에 경쟁관계속의 위험과 교통사고, 피살, 유괴, 질투, 암살 등 생명이 위태위태한 위치에 노출 될 수 있는 환경을 불러들인다.
 
물과 불. 서로 상반되는 운이라 적의를 품고 논쟁을 벌이기 쉽다. ‘천추원한 백골혼’ 이라는 의미도 있어 불의의 사고를 당하기도 한다. 항상 싸우는 운이므로 위험, 사고, 교통사고등 나쁜 일이 많이 일어난다. 가족 중에도 나쁜일이 생길수 있는 기운이 있다. 
 
불과 연못이 만난 형국으로 저수지 위에 불이 달려 있다는 뜻이니 그 불이 언제 꺼질까 풍전등화겪이라 얼마 가지 않아  저수지 물위에 불은 떨어져 가라앉게 될것이다. 마치 사람으로 말하면 언제 죽을지 모르는 위태한 위치에 있다는 뜻이다. 그래서 화택규가 있는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의 시기, 질투, 암살 등을 유발 할 수 있다.
 
백호살(호랑이한테 잡아 먹힌다)을 당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요즈음은 그 백호살은  자동차에 의하여 사고를 당해 죽는 사람들이 많다. 


자살 변사 살인 중에 선택해야 하는전쟁과 폭력을 불러 들이고 사업실패의 고통이 따르고 자살 하던가 변사 당하던가 살인하는 기운이 형성된다.  싸움꾼 기질이 강하고 성격에 폭력성등 여러문제가 있으며 재물의 고통, 부부사이나 인간관계가 싸움의 불협화음을 불러 들이는 기운이 있다. 밑빠진 독처럼 재물이 많이 들어와도 사고등 나쁜 일이 생겨 계속 빠져나간다. 
 
육친의 덕도 없다. 자신이 죽지 않으면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을 죽음으로 이끄는 기운이 있다. 만사가 허망하게 되고 자살, 변사, 살인, 사업실패, 감옥운, 홀애비, 과부, 폭력배, 싸움꾼 화류계, 밑빠진 독, 사고 병액단명. 암. 심장병. 고혈압. 성격장애의 기운이 형성된다. 천신만고의 풍상을 격게 되며 자주 화가 날 일이  생기고 하는 일이 뜻대로 안풀려서 무기력해지고 고립되는 환경이 생겨 우울증을 앓다가 자살할 마음을 일으킨다. 
 
사고로 죽음을 당하던가 크게 다치는 기운도 불러오고 병으로 죽는 기운도 불러오고 단명의 기운도 형성되어 있는 저주의 수리이다. 길함이 부족하고 흉함이 아주 많은 수리이며 인덕이 부족하고  육친의 덕이 박하다. 하는 일마다 어렵고 힘들며 실패가 따라오는 마장의 나쁜 기운이 늘 따라 다닌다. 횡액을 당하던가 피를 부르며  병고액난 풍파 파멸의 기운이 있어서 불의의 사고등 재난을 당할수 있는 대 흉수이다. 이수리는 해도 해도 목표를 다 이루지 못하는 미완성의 기운를 불러 들이며 하는 일마다 장애가 첩첩산중이다.
 
이 수리는 가장 흉한 수리로서 성명학에서는 매우 꺼리는 대흉수이다. 조직폭력배, 정치인,  사업실패자, 사형수, 감옥수, 살인자. 자살자, 돈 고통받는자. 걸핏하면 싸우는자 홀애비 과부에게 발견되며  독신녀, 무속인. 화류계종사자, 암이나 불치병등 병액 단명하는 사람에게도 발견되고 교통사고나 재난으로 흉액을 당하는 사람에게도 발견된다. 노숙자. 실업자에게도 발견되므로 이 수리를 지니면 반드시 개명하여야 한다.
 
 
사고율도 많다. 천신만고를 겪어 인성이 부정적으로 변하여 성품이 않좋은 쪽으로 유도 되는 수리다. 또 삶에 소극적이다. 기회를 놓치는 수가 많다. 중년에 오는경우 성격도 고독을 자초하는 나쁜성격으로 형성되며 가까운 가족이나 주위 사람들은 매정한 성격에 질려 싫어한다 특히 부부이혼 사업실패를 많이 불러온다 가급적 쓰지 말아야 되며 지식과 지혜에 비해 매사에 소극적인 면이 강하여 좋은 때를 놓치기 쉽다.
 
일시적으로는 성공이 되는 경우가 있으나 조직적이지 못하고 환경에 적응을 잘 못하여 결국 이산파멸에 기운을 맞게된다. 가정운이 좋지않아 부부, 자녀와의 이별, 사별 등의 비운을 맞이하기도 한다. 고독과 번뇌, 실패, 질병, 비참함 등의 나쁜 흉암시가 내포되어 있다.
 
외로움을 스스로 자초하는 경향이 있다. 자식운은 딸이 많으며 아들도 있으나 외로운 기운을 불러 들인다. 풍파운이 많아 안정을 해치는 기운이 형성된다. 남녀 모두 부모 배우자 자식운이 좋지 않으며 성격이 까탈스럽고 따지고 비판적이어서 좋지않으며 어쩔수 없는 거짓말과 풍파를 불러 일으키므로 가정과 사회생활에 문제점이 생겨 관재구설 시비수가 많이 생길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