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 現代 ] HYUNDAI > 상호풀이

본문 바로가기

상호풀이

현대 [ 現代 ] HYUNDAI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07-24 19:08 조회817회 댓글0건

본문

현대 [ 現代 ] HYUNDAI
 
밤낮 재물이 들어오는 상호로서  해와 달이 훤히 비추니 삶의 근심걱정 없어지고 즐겁고 행복한 기운 가득하고 똑똑하고 이름을 크게 떨칠 수 있다. 이 수리는 이름을 날릴 운이다.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스스로 밝혀 발전시켜 나가며 시대와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이 뛰어나다. 지모가 출중하여 이름을 크게 떨친다. 지도자적 자질 갖추었으며 대지대업을 완성하고 순조롭게 입신양명[立身揚名] 한다낮에도 돈을벌고 밤에도 계속 재물을 벌어 들인다는 뜻이들어 있으며 선견지명으로 어떤것이 성공할수 있는 사업인가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출중하고 늘 즐겁고 행복한 날이 많고 밝은 삶을 살고 웃음꽃이 충만하고 부귀 명예가 온다.
 

이름이 전 세계에 알려지는 상호로서  대지대업을 이룰 수 있는 능력과 이름을 전 세계에 떨칠 수 있는  명만사해(名滿四海)라고도 한다. 큰 뜻을 펼칠 수 있는 웅지를 품고 강한의지력과 추진력이 뛰어나며 의지력이 강하기 때문에 끝까지 자기뜻을 관철하여 존경과 신망을 받을수 있는 위치에서 올라갈수 있으며 권위적인 자리에 올라 부귀 명예를 얻게 되며 강직하고 진취적으로 매사에 대처하여 대지대업을 성취하여 마침내 수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카리스마를 지니며 대업을 수행하게 된다.

 
그리고 건전하게 창성발전하는 운이다. 용맹함과 곧고 강인하고 굳센의지와 적극적이고 발전적이며 권력지향적인 활동성을 바탕으로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이에 굴하지 않고 한길로 매진하여 크게 대성하여 많은 사람들의 존경과 신망을 얻게 된다. 이름을 전세계에 떨칠정도로 기운이 충만하며 자부심도 강하고 추진력이 강하며 성취력이 강하다. 반드시 대업을 성공시킬수 있는 의지와 능력을 지니고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부귀영화의 길로 나아간다.
 
상하관계나 환경의 도움으로 크게 부귀영화가 찾아 온다. 온화한 기품과 여유있는 마음 자세, 돈후한 성격 등 지혜와 덕망이 겸비된 성품에 모나지 않은 원만한 처세로 대인관계에 인기가 많고, 대외적으로 확고한 성공운이 조장되어 입신양명(立身揚名)하며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우아하고 도량이 넓은 성품이며 성실하고 신의가 있어 주위의 호감을 많이 산다. , 아랫사람의 상하간의 도움이 있어서 일생동안 큰 재난을 만나지 않으니 성공과 발전이 빠르고 인생에 험한 일을 만나지 않는다
 
정치적인 기운이 강하며 명예운도 좋고 재물운도 좋다 마치 태양이 중천에 떠서 모든 사람들을 비추어 그림자를 없애게 하는 이치와 같이 주위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와 힘을주어 걱정근심이 없는 삶을 만들어 주는 지도자 상이다. 건강하고 다복하며 부모님과 배우자와 자식운이 아주좋으며 집안의 환경이 권위충천하는 쟁쟁한 문중으로 상승시키는 기운이 있다. 하는 일마다 마음 먹은대로 성사되고 가는길마다 명예가 드높은 빛나는 창창대로다.건강이 넘치고 사랑도 넘치고 재물도 넘치고 인정도 넘친다. 태양과 같은 삶을 살게되는 기운을 불러 들인다.
 
자식이나 환경운이 애간장을 녹이는 기운이 있어 사방이 용광로인데 그 속에 쇠를 던져놓았으니 이내 쇠가 녹을수 밖에 없다. 사업실패하며 액운이 충만하여 나쁜일만 많이 생기며 이 사회에서 설자리가 없다. 즉흥적인 성격으로 깊이 생각하지 않고 단순하여 경거망동하기 쉬우며 자만심으로 인해 겁 없이 일을 추진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