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 三星 ] SAMSUNG > 상호풀이

본문 바로가기

상호풀이

삼성 [ 三星 ] SAMSUNG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07-24 19:07 조회844회 댓글0건

본문

기업명 풀이
삼성 [ 三星 ] SAMSUNG

밤 낮 돈 들어오는 상호로서  해와 달이 훤히 비추니 삶의 근심걱정 없어지고 즐겁고 행복한 기운 가득하고 똑똑하고 이름을 크게 떨칠 수 있다. 이 수리는 이름을 날릴 운이다.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스스로 밝혀 발전시켜 나가며 시대와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이 뛰어나다. 지모가 출중하여 이름을 크게 떨친다. 지도자적 자질 갖추었으며 대지대업을 완성하고 순조롭게 입신양명[立身揚名]한다.
 낮에도 돈을벌고 밤에도 계속 재물을 벌어 들인다는 뜻이들어 있으며 선견지명으로 어떤것이 성공할수 있는 사업인가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출중하고 늘 즐겁고 행복한 날이 많고 밝은 삶을 살고 웃음꽃이 충만하고 부귀 명예가 온다.
 
여러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한다. 똑똑하고 명석한 두뇌에 지혜또한 뛰어나게 출중하니 대업을 능히 성취할수 있다. 이수리는 시대의 흐름을 꿰뚫어보는 날카로운 안목이 있어 어떠한 큰 일이라도 잘 처리해 나가므로 남달리 입신양명하여 고귀한 발전과 명예가 따르는 매우 좋은 운기가 작용하고 이름  널리 떨친다.
 
용맹무상하고 기세가 강하며 복과 녹이 아주 많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성취, 부귀명예 같이 성취, 지모가 출중하고 용맹스러워서 입신양명한다. 균형을 이루는 수리이며 안정감을 나타낸다. 지혜와 판단력과 용감성이 출중하고 처세또한 탁월하므로 입신양면하는 좋은 암시가 들어있다. 재계에 진출해도 일찍 출세하여 정상에 오를수 있다. 결단력과 지혜와 용기를 두루갖추고 있으며 원만한 인격으로 처세를 잘하고 부귀를 불러들이는 것은 물론 인류역사 발전에 기여하여 크게 이름을 떨칠 기운을 불러들인다.
 
대지대업을 이룰 수 있는 능력과 이름을 전 세계에 떨칠 수 있는 명만사해(名滿四海)라고도 한다. 큰 뜻을 펼칠 수 있는 웅지를 품고 강한의지력과 추진력이 뛰어나며 의지력이 강하기 때문에 끝까지 자기뜻을 관철하여 존경과 신망을 받을수 있는 위치에서 올라갈수 있으며 권위적인 자리에 올라 부귀 명예를 얻게 되며 강직하고 진취적으로 매사에 대처하여 대지대업을 성취하여 마침내 수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카리스마를 지니며 대업을 수행하게 된다.
 
그리고 건전하게 창성발전하는 운이다. 용맹함과 곧고 강인하고 굳센의지와 적극적이고 발전적이며 권력지향적인 활동성을 바탕으로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이에 굴하지 않고 한길로 매진하여 크게 대성하여 많은 사람들의 존경과 신망을 얻게 된다. 이름을 전세계에 떨칠정도로 기운이 충만하며 자부심도 강하고 추진력이 강하며 성취력이 강하다. 반드시 대업을 성공시킬수 있는 의지와 능력을 지니고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부귀영화의 길로 나아간다.
 
모두가 금으로 이루어져있어 쇠붙이인 중공업이나 전기가 잘 통하는 전지 전자가 궁합이 잘 맞는다. 상하가 부딛혀 소리가 많이 난다. 자기주장이 너무강하고 원만성이 부족하며 고집이 세어 타인에게 피해를 주나 자기자신은 잘 모른다. 지혜가 출중하고 자존심도 강하며 유능한 재질도 있으나 융통성이 부족한 단점도 있다. 너무 강한 오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능력이 뛰어나고 두뇌가 영특하며 재주가 탁월하여 고매한 성품을 지니게 되지만 강한 고집과 고고한 성품으로 인하여 타인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을 내려보는 경향이 있으며 융화가 어려워서 사람을 많이 상대하지 않은 일이 좋으며 고독한 가운데 성공의 운이 열려 있어 발전과 영예를 가져 복을 누리지만 자기의 고집을 줄이고 주위사람과 융화를 하면 더욱 많은 발전을 한다. 매몰찬 언행에 주의를 하면 좋겠다.
 
천성이 불과 같고 급하고 용맹스러우나 인내력이 결핍되어 있고 아집이 강하며 대인관계에 융화력이 부족하고, 주도 면밀치 못해 노력한 만큼의 소득과 대가가 없다. 정열적인 성품으로 과감하고 용맹무쌍하게 매사를 추진하므로 강한 운세가 따라주어 대성한다. 조급한 생각과 급한 행동을 조심하고 침착성과 차분한 기운을 기른다면 성공을 오래토록 누린다.
 
폭탄처럼 모든게 불로 이루어 지다보니 태양처럼 이글이글거리는 빛나는 일생을 살 수가 있다 용광로처럼 이글거리니 이름을 크게 떨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환하게 빛나는 삶을 살수 있다. 화의 기운 때문에 활동력이 강하며 자존심도 강하고 힘도 강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