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 獨島 ]를 주왕도 [ 周王島 ] [한릉도[韓陵​島]로 부르면 좋은일이 생긴다 > 지명풀이

본문 바로가기

지명풀이

독도 [ 獨島 ]를 주왕도 [ 周王島 ] [한릉도[韓陵​島]로 부르면 좋은일이 생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07-24 19:19 조회900회 댓글0건

본문

독도 [ 獨島 ]
섬이름 자체가 홀로독이라 새이름을 써야한다, 홀로 주인이 없다보니 다른 나라가 먹으려 넘보는 기운을 부르는 이름이다, 
두루 주변을 다스리는 주왕도[周王島]​를 쓰든지 한[韓]자를 넣고 울릉의[鬱陵島​]자을 넣어서  한릉도[韓陵​島] 라 부르는것이 좋을 것이다 
일본에서 다께시마[竹島]라는 대나무섬은 현재 독도가 아니다.  
독도[주왕도][한릉도]에는 대나무가 없다. 대나무가 전혀 자랄수 없는 환경인데 
일본에서 대나무섬이란 뜻을 넣은것을 보면 일본 근해의 다른섬을 착각한거 같다.
정치인들의 권력 잡기 용도로 민심을 활용하기 위해 분쟁을 조장하기 위하여 일본 근해의 대나무섬 이름을 활용한거 같다.
미래에는 후손들이 정치인에 의한 정치인들의 잘못된 정치활용 때문에 
자손들이 오인하여 핵전쟁이든 끔찍한 전쟁의 불씨를 낳아 각 나라 민족이 멸종까지 할 수 있는 불씨를 만들었다. 
전혀 다른섬을 독도[왕도[周王島][한릉도[韓​島]​를 일본 사람들이 대나무섬 [다께시마]라 오인하여 잘못 부른 
정치적 오류 때문에 생명에 비극을 부르는 우[愚]를 없애야 한다.
모든 생명은 소중한 존재다.

큰 재목감이나 쓸데없는 존재, 처음에는 성공하나 중도에 좌절하는 운이 있다. 실패 파탄 고독 단명 운이 있으며 시작은 좋아 잔뜩 기대치를 모으나 어느정도 성공의 괘도에 올라 섰다 싶으면 이내 한순간에 몰락하여 운명의 저주를 한탄하며 노숙자 실업자 처럼 되어 고독과 번민에 휩싸인다 조난 불행이 따르며 파산 파멸을 가져온다 . 인기가 일시적으로 있으나 환경문제 잘 되지 않는다.
 
재난을 불러올 수 있다. 결과가 비참한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피를 불러 들이며 비참하게 죽는 사람들이 많이 생길 수 있는데 쇠붗이에 비명횡사 할수있는 기운을 불러들인다.
 
만년 비참이라는 뜻도 들어있으니 무리한 욕심으로 추진하다가 남의 비난을 사고 피해를 끼쳐서 원한을 사게되니 그로인하여 앙심을 품고 헤치려는 사람을 만들어내니 만년에 힘이 없을때나 그 사람을 죽일 기회가 생겼을 때 처참하게 복수를 당하게 만드는 기운을 불러들인다.
 
자립심이 강하고 성격이 너무 강성이라 스스로 어려움을 자초하는 일이 발생하여 어려움과 고난이 따라 중도에 좌절하는 수가 있다. 성공과 실패가 상반하여 파란풍파를 겪는 일이 많다. 이 수리는 총이나 칼, 쇠붓치나 등을 통하여 피를 불러 들이는 기운이 형성된다
 
천성이 불과 같고 급하고 용맹스러우나 인내력이 결핍되어 있고 아집이 강하며 대인 관계에 융화력이 부족하고, 주도 면밀치 못해 노력한 만큼의 소득과 대가가 없다. 정열적인 성품으로 과감하고 용맹무쌍하게 매사를 추진하므로 강한 운세가 따라주어 대성한다. 조급한 생각과 급한 행동을 조심하고 침착성과 차분한 기운을 기른다면 성공을 오래토록 누린다.
폭탄처럼 모든게 불로 이루어 지다보니 태양처럼 이글이글거리는 빛나는 일생을 살 수가 있다. 화의 기운 때문에 활동력이 강하며 자존심도 강하고 힘도 강하다. 다만 그 주체 못할 불의 기운 때문에 전쟁등 큰 환란을 불러 들일수 있다
 
비상한 재지(才智)와 수완으로 운세를 개척해 나가는 추진력이 강해 자기 맡은 업무에 튼튼한 기초를 확립하여 성공운을 순탄하게 하며, 대인관계에 처세가 원만하여 권위(權威)를 얻을 수 있다. 대내외적으로 안락한 생활로 일생동안 행복하게 되며 부귀장수(富貴 長壽)를 누리게 하는 운을 유도한다.
 
적극적이지 않으나 과하지 않는 행동으로 서서히 노력한다. 운세가 대체로 무난하여 점진적인 발전을 하다가 확고부동한 위치에 오르게 된다. 성격적으로는 고지식하여 융통성이 없는 편이지만 원하는 일은 고수하여 밀고 나간다. 상부상조하는 격으로 위아래가 전부 토로 이루어져있으니 티끌모아 태산이라 서서히 재물이 쌓여간다. 사회운도 좋다 상부상조하는 사업운이 좋다.
 
주왕도 [ 周王島 ] [지명]
주왕도 [ 周王島 ] 풀이 : 두루 주 왕성할 왕 섬 도
독도를 대체할 이름을 작명 했는데 이리저리 해봐도 이만한 이름이 없네요 독도를 주왕도라고 부르자 부르면 이 섬 이름으로 인해 사방을 두루 다스리는 나라가 될것이며 불러 주는 사람도 하는 일이 술 술 잘 풀려 좋은일이 생길 것이다. 독도라 부르면 홀로남은 섬이란 뜻이 있어서 이도 저도 아닌 섬이라고 부르니 이름자체가 나라의 분쟁을 불러 일으킨다. 주왕도라 부르면 사방을 두루다스리는 섬이라는 뜻이 들어있어 주위를 천하태평하게 할 것이다. 좋게 부르면 좋은일이 생긴다.
 
주왕도 [ 周王島 ]
주왕도 [ 周王島 ] 풀이 : 두루 주 왕성할 왕 섬 도
 
 일월 명랑 격으로 해와 달이 훤히 비추니 삶의 근심걱정 없어지고 즐겁고 행복한 기운 가득하고 똑똑하고 이름을 크게 떨칠 수 있다. 이 수리는 이름을 날릴 운이다.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스스로 밝혀 발전시켜 나가며 시대와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이 뛰어나다. 지모가 출중하여 이름을 크게 떨친다. 지도자적 자질 갖추었으며 대지대업을 완성하고 순조롭게 입신양명[立身揚名]하는 수리다.
 
이 수리는 낮에도 돈을벌고 밤에도 계속 재물을 벌어 들인다는 뜻이들어 있으며 선견지명으로 어떤것이 성공할수 있는 사업인가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출중하고 늘 즐겁고 행복한 날이 많고 밝은 삶을 살고 웃음꽃이 충만하고 부귀 명예가 온다.
 
여러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한다. 똑똑하고 명석한 두뇌에 지혜또한 뛰어나게 출중하니 대업을 능히 성취할수 있다. 이수리는 시대의 흐름을 꿰뚫어보는 날카로운 안목이 있어 어떠한 큰 일이라도 잘 처리해 나가므로 남달리 입신양명하여 고귀한 발전과 명예가 따르는 매우 좋은 운기가 작용하고 이름 떨치는 데는 최고의 수리이다
 
대지대업을 이룰 수 있는 능력과 이름을 전 세계에 떨칠 수 있는 수리다. 이 수리를 명만사해(名滿四海)라고도 한다. 큰 뜻을 펼칠 수 있는 웅지를 품고 강한의지력과 추진력이 뛰어나며 의지력이 강하기 때문에 끝까지 자기뜻을 관철하여 존경과 신망을 받을수 있는 위치에서 올라갈수 있으며 권위적인 자리에 올라 부귀 명예를 얻게 되며 강직하고 진취적으로 매사에 대처하여 대지대업을 성취하여 마침내 수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카리스마를 지니며 대업을 수행하게 된다.
 
그리고 건전하게 창성발전하는 운이다. 용맹함과 곧고 강인하고 굳센의지와 적극적이고 발전적이며 권력지향적인 활동성을 바탕으로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이에 굴하지 않고 한길로 매진하여 크게 대성하여 많은 사람들의 존경과 신망을 얻게 된다. 이름을 전세계에 떨칠정도로 기운이 충만하며 자부심도 강하고 추진력이 강하며 성취력이 강하다. 반드시 대업을 성공시킬수 있는 의지와 능력을 지니고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부귀영화의 길로 나아간다.
 
 일약출세 할 수 있는 수리이며 부귀공명이 많다. 일흥중천지상, 태양이 중천에 떠서 수많은 사람들을 비추어주니 모든 사람들에게 어두움에 그림자인 걱정, 근심 소멸하게 해주는 늘 행복하게 해주는 상이다. 만인이 우러러보는 위치로 가게 되므로 이름을 크게 떨칠 수 있는 수리다.
 
권위와 위세가 등등하고 의지가 경고하며 지혜, 인품, 용맹 세가지 덕을 고루 갖춘 대길수이다. 명석하고 명철한 두뇌와 주도면밀하게 매사에 적극적인 행동으로 자수성가하여 대업을 이루어 부귀공명을 누리게 되니 많은 사람들의 존경과 신망을 받으며 사회적으로 인망이 두터워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수 있으며 늘 사회중심적 위치에서 태양이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빛을 안겨주듯이 사회에 꼭필요한 존재가 된다 그리하여 수많은 사람들의 권위적인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잘 이끌어가니 자손 만대 까지도 빛나는 업적을 쌓아 물려줄수가 있다.
 
 역사적으로 출세하는 인물이 계속 배출되는 기운을 불러 들인다. 외교 수완에 능하고 인자하고 온후한 성품에 성실하고 포용력이 있으며 결단성이 있고, 지혜가 출중하여 능히 목적한 바를 달성하고 부귀·안정을 누리며, 재물을 쌓아 대내외적으로 성공과 영화로 태평 성대하고 순탄한 운을 유도하게 한다. 그 영화(榮華)가 대대손손(代代孫孫)까지 이어질 수 있다. 자신스스로에 대해 엄격하며 기반을 철저히 다지는 성향이 있다.
 
강한 성격을 가져 있으며 의리와 신의가 두터우며 합리성을 띠고 있다. 매사 긍정적인 성격으로 윗사람에게 정성을 다해 인정을 받는다. 출세지향적인 타입으로 굴하지 않고 매사에 성실하게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여 남들보다 일찍 입신출세한다. 성공의 기회가 올 때는 파죽지세 처럼 행운이 줄서서 들어온다. 심신이 건강하며 활력이 넘친다.
 
지도자 기운이 충만한 오행이다. 총명한 두뇌에 이상이 건전하고 활동적이며 융화력과 친화력이 뛰어나다. 사회 활동에서 원만한 처세로 상하의 믿음이 두터워 명예와 인기를 얻고, 뜻하는 일마다 순조로운 발전으로 능히 목적을 완수하여 부귀영화를 얻고 입신양명(立身揚名)하며 매사에 전도가 양양하다.
 
대 내외적으로 만인의 앙시(仰視) 속에 크게 영달하는 최상운을 유도하게 한다. 지도자 기운이 강하여 많은 사람들을 잘 다스려 인기를 얻게 되고 그로 인하여 높은 자리에 추대를 받게 되는 기운을 불러들인다. 이 기운은 줄서서 사람들이 다가 온다는 의미와 줄서서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가 강하고 부귀영광을 불러들이며 마지막에는 모든 사람들을 풍요롭게 만드는 일을 한다는 기운이 들어있다. 국가나 사회를 잘 돌아가게 하는 기운들로 성장해 나간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