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특별시 [釜山西蔚特別市] > 지명풀이

본문 바로가기

지명풀이

부산특별시 [釜山西蔚特別市]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3-07-18 19:17 조회388회 댓글0건

본문

 
부산갈메기IMG_7788 (47).jpg

부산광안리_IMG_3055 (16).JPG


 

 
부산특별시 [釜山西蔚特別市]
한글풀이
부산특별시
 
1 : 수리 많은무리들이 모여들어 번성하는 기운이 있다. 다시 시작하고 발전하는 뜻을 가진 수리이며 새로움을 맞이하는 의미와 같다. 근본적인 인품됨이 착하고 성실하며 대인관계가 원만하여 주위사람들의 신망을 얻어 많은 무리들이 따르며 대범한 추진력으로 많은 무리들을 이끌고 대지 대업을 성취하고 부귀와 명예를 얻어 주위사람들의 선망과 존경의 대상이 되는 기운을 불러들인다.
 
명석하고 명철한 두뇌에 지적인 사고력과 진취적인 기상은 소기의 목적을 위해 항상 매진하며 초기 1의 숫자처럼 이수리도 추진력과 창조의 기를 가지므로 경우에 따라서는 주위사람들이 놀랄 정도로 의연한 결단을 내리는 강함의 의외성도 있다. 그러므로 원하는 목적달성은 물론 사회적으로 상당한 명예와 권위를 얻어 부귀영광을 누리는 운의 수리이다.
 
곤경에 처해 있어도 굴하지 않고 진취적으로 행동하며 도전하므로 능히 대업을 완수하는 수리이다. 자력으로도 모든 것을 일구니 가문이나 사업을 부흥을 시킬 수 있고 많은 무리들에게 추앙을 받는다. 큰일을 하더라도 항상 안정적인 성격을 지니며 인기가 많은 기운이 있으며 의지력이 강하다. 이 수는 실패해도 오뚜기 처럼 다시 성공한다
 
2 : 수리 세계적인 도시의 기운이 내포되었으며 새로운 풀이 자라서 나무가되어 과일을 맺는다. 대지대업을 이루고 무병장수하며 말년에 성공하는 대기만성 형이 많다. 모든 부문에서 최고가 될수 있는 수리이며 황제의 기운이 서려있다. 용이 여의주를 가지고 풍운조화를 부리는 격으로 무슨일이든지 자기앞에 놓인 일들은 반드시 무슨 수를 쓰더라도 성공하고야 만다.
 
스케일이 방대하여 세계적인 일을 하더라도 충분히 경영할 능력을 갖추고 어떠한 난관도 극복할수 있는 의지력과 불굴의 정신으로 마지막에 웃는자가 승리한자라는 초대형의 큰 마음으로 대업을 완수하여 부귀영화를 누린다. 카리스마가 강하고 짐의 말이 곳 법이라는 능력과 위엄이 있다.
 
이상과 포부가 크며 탁월하고 출중한 지력과 명석한 두뇌와 왕성한 활동력을 겸비하여 대지대업을 성취하여 부귀공명, 부귀영화를 누리며 수복장수도 누리며 아울러 사회적으로 최고의 위치에 올라가는 기운을 불러들이며 예술과 예능방면에도 뛰어난 재능이 있으며 팔방미인격으로 다재다능한 능력을 갖추고 대업의 욕망을 성취시키려 전력을 투구하여 매진하여 반드시 크게 성공하는 기운을 불러들여 세계적인 스케일로 목적한바를 반드시 성취시키고 많은 사람을 거느리며 역사적인 일에 큰 업적을 남긴다. 스케일이 커 황제적인 기운을 불러들이니 수리오행 배합이 좋을때는 세계역사에 커다란 한획을 그을수 있는 역사적 도시가 된다.
 
오행풀이
 
3 밑에 있는 금의 힘이 위에있는 수의 기운을 도와주어 물의 힘이 강한 도시이다 물과 연관된 사업 과 물류유통쪽 사업을 하여야 부산을 대표하는 사업체가 되고 번성할 것이다 두뇌가 명석하고 재주가 출중하며 매사에 주도 면밀하고 쾌활한 성격이다. 기초운이 튼튼해 성공운이 좋고, 매사 하는 일마다 부()와 귀()가 따르며, 작은 것이 큰 것되어 돌아오는 등 대성(大成)이 길이 활짝 열리게 되는 운을 유도하게 한다.
 
한문풀이
釜山特別市
 
4 수리 일월 명랑 격으로 해와 달이 훤히 비추니 삶의 근심걱정 없어지고 즐겁고 행복한 기운 가득하고 똑똑하고 이름을 크게 떨쳐진다.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스스로 밝혀 발전시켜 나가며 시대와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이 뛰어나다. 지모가 출중하여 이름을 크게 떨친다.
 
지도자적 자질 갖추었으며 대지대업을 완성하고 순조롭게 입신양명[立身揚名]하는 수리다. 이 수리는 낮에도 돈을벌고 밤에도 계속 재물을 벌어 들이는 도시라는 뜻이들어 있으며 선견지명으로 어떤것이 성공할수 있는 사업인가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출중하고 늘 즐겁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환경이 많고 밝은 삶을 살고 웃음꽃이 충만하고 부귀 명예가 온다.
 
여러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한다. 똑똑하고 명석한 두뇌에 지혜또한 뛰어나게 출중하니 대업을 능히 성취할수 있다. 시대의 흐름을 꿰뚫어보는 날카로운 안목이 있어 어떠한 큰 일이라도 잘 처리해 나가므로 남달리 입신양명하여 고귀한 발전과 명예가 따르는 매우 좋은 운기가 작용하고 이름 떨치는 데는 최고의 지역명이다
 
5 수리 文藝,才能이 뛰어나고 영상문화와 예술과 오락쪽으로 전념하면 富貴 長壽하여 재운이 왕성해지는 도시명이다. 편안하고 태평 하는 모습이다. 여성에게는 매력적인 활동력을 키워줄수 있으며 문학이나 예술 방면에 재능이 풍부한 기운을 북돋아 준다 지적이며 온화하고 모든 방면에서 재능이 뛰어나고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사람들로부터 신의가 두터우며 자기에게 잘 맞는 직업에 종사하면 근면하고 성실하게 노력하여 행복과 안정을 누리는 기운이 있다.
 
분수에 맞지않는것은 바라지 않으며 본연의 자세를 잃지않고 모든 일에 신중하며 자중자애함이 좋다. 온순한 성품에 다소 소극적인 면이 있으나 문학, 학자, 기술, 기능방면으로 진출하면 이름을 날리는 크게 성공하는 기운을 가지고 있다
 
오행풀이
 
6 권력지향적인 기운이 강하고 국민의 힘을 바탕으로 권력과 금력이 만들어 진다. 모든 것이 승승장구하여 입신출세하는 사람들이 많이 나오며 땅을 부동산을 바탕으로 부자되는 사람이 많이 나온다. 성공운이 순풍에 돛단 듯 이어져 대지 대업(大志大業)을 완수하여 명예도 얻고 재산도 늘게 되는 입신양명(立身揚名)의 운을 유도하게 한다.
 
가정적으로도 육친(六親)이 화목하고 심성이 어진 배우자를 만나 화평·다복하며 출세할 수 있는 자손까지 둘 수 있어 매사가 안락하게 된다. 덕망이 높고 인덕이 있으며 풍부한 재산과 너그러운 인품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로 부터 칭송을 받는사람들이 많이 산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미 시이름 카페]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대전] 1층:Tel. 042-825-5760 / 2층:Tel. 042-825-0918
Hp. 010-6353-5055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동학사 1로 165[공주시 반포면 636-1]

[부산] Tel. 051-747-3121
상담예약전화 : 010-6353-5055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610 혜원빌딩 3층
302호[해운대구 우동 539-9]해운대역 7번출구앞

예약전화

010-6353-5055

[대전] 1층:042-825-5760 / 2층:042-825-0918
[부산] 051-747-3121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라가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