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광역시 [西蔚廣域市]
서울광역시라는 지명은 절대 써서는 않된다
쓰게되면 이런일이 많이 생긴다. 서울과 원수진 사람이 아닐 경우 쓰지 마세요
한글 풀이
1 수리 크게 출세하여 부귀영화를 얻더라도 만족하지 못하고 욕망이 과하여 일을 무한히 벌이므로 재난을 불러올 수 있다. 결과가 비참한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감옥도 조심해야한다. 피를 흘리며 비참하게 죽는 사람들이 많이 가지고 있는데 자동차등 쇠붗이에 비명횡사 할수있는 기운을 불러들인다.
만년 비참이라는 뜻도 들어있으니 무리한 욕심으로 추진하다가 남의 비난을 사고 피해를 끼쳐서 원한을 사게되니 그로인하여 앙심을 품고 헤치려는 사람을 만들어내니 만년에 힘이 없을때나 그 사람을 죽일 기회가 생겼을 때 처참하게 복수를 당하게 만드는 기운을 불러들인다. 자립심이 강하고 성격이 너무 강성이라 스스로 어려움을 자초하는 일이 발생하여 어려움과 고난이 따라 중도에 좌절하는 수가 있다. 성공과 실패가 상반하여 파란풍파를 겪는 일이 많다. 이 수리는 총이나 칼, 쇠붓치나 자동차 등을 통하여 사고로 불구자가 되던가 피를 사방에 뿌리며 죽는 경우가 많다.
한문풀이
2 수리 나쁜일이 겹쳐서 들어온다. 비명.횡사,감옥,단명,질병 고통이 있으며 가만히 있어도 남이 나를 비난하므로 어딜가도 앉을 곳이 없다. 흉운이다. 불행,근심걱정,비명횡사, 단명, 고독,가난등이 내포되어 있다. 일생을 고난과 고통이 중중한 가운데 운세가 매우 불행하여 평생동안 괴로움이 그칠 날이 없다.
용감하게 앞을 향해 밀어 붙이고 후퇴함이 없이 전진하여 일시적인 행복을 누릴수도 있으나 이는 극히 드문 일이다. 한번 어려움이 시작되면 불화와 손실, 질병과 병사, 횡사, 생리사별의 흉이 연속되니 삶의 의욕을 상실하고 절망에 빠져 인생 그자체가 절망적이고 상실의 운세이다.
그리고 인간이 참을 수 있는 고통의 한계를 뛰어넘는 고난이 닥쳐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