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 淸潭洞 ] > 지명풀이

본문 바로가기

지명풀이

청담동 [ 淸潭洞 ]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shlg 작성일13-10-16 13:39 조회767회 댓글0건

본문

청담동 [ 淸潭洞 ]
청담동 [ 淸潭洞 ]은 한글은 어느동에 비유할수 없을만큼 경영주가되는 통솔력이 있는 사람들이 많이 모여사는 기운이 있으나 한문으로는 고립무원하고 풍파파란이 많은 기운이 있어 거죽은 화려하고 속은 싸우는 사람이 많이 모여사는 동네 이름이다

명예운도 좋고 가정운도 좋고 부부간에 애정운도 좋고 출세운도 좋고 재물운도 좋고 자식운도 좋다.그리고 부하운도 좋으므로 많은 사람들을 다스리는 통솔운이 출중하며 복록이 가득하고 행운이 가득하며 일인자의 길을 걷게 된다. 잘생긴 미모와 출중한 능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어떤일을 하던지 항상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수많은 사람들의 사장이나 회장 우두머리 역할을 한다. 부귀영달을 이루며 지, , , 세가지덕을 갖추어 많은 사람들의 수장역할을 한다. 성공과 부귀 명예가 따르는 수리이며 정신력이 투철하고 의지가 경고하여 매우 탁월한 지모와 덕망과 용기 세가지 덕을 갖춘 대길수이다. 능동적이며 적극적인 성격으로 불굴의 투지를 가지고 대업을 관철하여 부귀영화를 누리는 위치에 올라가며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는 존경받는 위치에서 사람들을 리드하고 통솔하여 이름을 사방에 떨치며 중인의 영도자적 지위에 올라 부귀영달, 부귀공명을 떨치게 된다.
 
감옥운도 있으며 망망대해에 조각배가 떠 있는 것같이 도와주는이 없이 고립되어 위태롭다. 태풍이 겹쳐오는 격으로 천신만고 중도좌절 조난 파란풍파, 가정파탄, 부부이별, 큰 인물들은 전쟁, 유명인들은 귀양살이(요즈음은 감옥) 등 나쁜 일이 많이 일어난다. 사람들과 많이 부딪히고 가족간에도 따돌림을 당할수 있으며 주위사람들에게 오해와 비난 배척도 많이 받는다. 풍파가 많으므로 겉은 화려해도 내면은 비어있는 경우가 많다.
 
문예. 기예와 통솔력이 출중한 사람이 모여 사는 동네이기도 하며 총명하고 뛰어난 두뇌와 지적인 성품을 가지고 있다. 예술이나 문학, 예능방면으로 소질을 발휘하면 크게 이름을 떨친다. 스스로의 통제나 자제력이 있어 자신과의 싸움에서는 강한 면이 있으며 이상주의자이며 환상적인 면이 있으니 창작성을 띤 문학, 문필이나 예술, 기술, 발명등의 인연이 깊으니 이방면으로 나가면 크게 이름을 떨친다.
 
허영심이 심하고 모험적이며 투기나 일확천금 등 횡재만을 노리는 타입이다. 자만심으로 인해 남 앞에 나서기를 좋아한다. 횡재를 기대하여 투기 등을 하다가 큰 손해를 보기도 하며 끊임없이 뭔가를 시도하여 바쁘고 분주하게 생활하지만 파란만창한 재난만 중첩되고 노다공무(努多功無)로 성과 없이 끝나고 만다.
 
파도에 파도가 겹치는것이 3곱절이나 되니 어려움이 올 때에는 대책없이 파란풍파가 들어와 풍비박산이 되어 인생이 패가망신 할수 있으며 한순간 성공하여 이루어 놓은것이 만사허망하게 된다. 활동적이고 지략이 출중하며 자만심과 고집이 강하다. 초년에는 순조로운 성공운이 진행되나 중년부터 뜻하지 않은 변고와 재앙으로 실패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이라 네임툴 광미명성학]

사업자등록번호:211-90-82433
통신판매:제 2013-부산진구-0477호
대표:정협조율태황
Hp. 010-6353-5055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1-5 상남아크로타워 A동 2105호 (7) 시이름

라이라
경기도 여주시 강변로158-(13) 상동
인텔죤가동 13층 1309호


예약전화

010-6353-5055
E-mail : bshlgm888888@gmail.com
월~일 10:00 ~ 21:00
Copyright © 바사하타가마 All rights reserved.